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2 (금)

호텔&리조트

필리핀 세부의 PGB 그룹 마요호텔(MAAYO HOTEL), 스카 호스피탈리티와 한국 사무소 계약 체결

 

필리핀 PGB (Primary Group of Builders )그룹이 한국 사무소인 스카 호스피탈리티를 마요 호텔의 한국 대표 영업, 마케팅 사무소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요 호텔 한국 대표 사무실은 2월부터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세일즈 마케팅 활동을 나선다.


필리핀 PGB 그룹은 현재 총 3개의 호텔을 세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로컬 기업 중 하나이다. 호텔 비즈니스 외에 건축, 부동산,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마요 호텔(MAAYO HOTEL)
MAAYO 호텔은 만다우 시티, 세부의 첫 번째 웰니스 복합시설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와 레저에 모두 이상적이다. 총 146개 객실과 3개 레스토랑, 루프탑 수영장, 헬스장, 마사지샵 등을 보유하고 있는 4성급 호텔이다.


막탄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유명한 문화 유산지와 쇼핑지,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에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마요 호텔과 같이 운영하고 있는 마요 병원과 붙어 있어 다이버들 위한 고압산소치료(HBOT), 시니어들을 위한 wellness program, 재활 프로그램, 뷰티 케어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마요 아르가오 (Maayo Argao)는 바닷가 앞에 위치한 호텔로써 흥미로운 관광지와 목적지로 여행할 준비가 된 여행자와 모험을 찾는 사람들 모두에게 완벽한 안식처이다. 
총 49개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라이빗 한 해변에서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주변에는 모알보알, 오슬롭, 카르카르 시티 (레촌), 성당, 카오산등 접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세부의 북서쪽에 있는 세부의 빛나는 보석만큼 결정적인 푸른 물, 하얀 모래 해변, 손대지 않은 아름다움과 고요한 분위기로 유명한 산 레미지오는 번잡한 도시 생활에서 평화로운 탈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평온한 낙원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