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5 (토)

투어리즘&마이스

싱가포르관광청, 농심과 협업 맺고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개발 참여

 

싱가포르관광청은 글로벌 식품기업 농심과 협업을 맺고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농심의 고메포테토 라인업에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것으로,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를 상징하는 요리 중 하나인 블랙페퍼크랩 특유의 풍미를 스낵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맛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진한 블랙페퍼크랩의 향과 함께 고소한 감자의 맛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싱가포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라인업과 차별화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은 구독자 48만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이 고메포테토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을 찾아 미식가의 도시인 싱가포르로 여정을 떠나는 영상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노마드션이 싱가포르의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보고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현지 음식을 맛보며 새로운 고메포테토를 위한 맛을 알아보는 여정을 흥미롭게 소개한다. 여행의 마지막에 노마드션은 블랙페퍼크랩을 고메포테토와 어울리는 최종 맛으로 선택하며, 담백한 게살 맛과 매콤한 후추 향이 가득한 고급스러운 싱가포르의 맛을 제품에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한다.

 

 

한편, 제품 패키지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노마드션과 함께한 이번 ‘고메로드 싱가포르편’ 스토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메로드의 방문지인 싱가포르 지도와 함께 프리미엄 싱가포르 푸드(Premium Singapore Food)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써린 탄(Serene Tan) 싱가포르관광청 북아시아 국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의 시그니처 요리인 블랙페퍼크랩에서 영감을 받은 스낵을 통해 한국 소비자에게 싱가포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싱가포르의 다양한 맛과 매력을 경험하기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이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싱가포르 대표 요리 ‘블랙페퍼크랩’을 고스란히 담은 감자칩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맛있는 글로벌 미식 요리를 고메포테토 시리즈로 선뵈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