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호텔&리조트

위례 특급 밀리토피아호텔, 'SOUND OF SPRING' 갈라디너 개최

 

위례 특급 밀리토피아호텔은 4월 25일(목) 호텔 대연회장에서 서울팝스오케스트라와 재즈밴드의 화려한 갈라디너 쇼를 예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역동적인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팝스 오케스트라의 공연과 함께 고급 양식 코스 디너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성호 지휘자의 서울팝스 오케스트라 재즈밴드, 팝페라 그룹 라클라쎄, 그리고 소프라노 서운정이 참여하고, 이번 갈라디너는 밀리토피아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저녁 7시부터 50분까지는 양식 코스 디너가, 이어서 8시부터 9시까지 공연이 진행된다.

 

가격은 R석 17만 원 S석 16만 원 A석 15만 원으로 얼리버드' 예약 기간은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위례 특급 밀리토피아호텔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 당일 행운권 추첨 행사도 진행하며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최 행사 장소는 남위례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한 밀리토피아호텔 대연회장 2층 그랜드볼룸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