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6.18 (화)

최경주

[Global Networks] 푸꾸옥에서 로맨틱한 선셋 즐기기

 

롱 비치 비치 리조트 중 원탑 선셋 포인트


다낭, 나트랑에 이어 베트남의 3대 휴양지로 자리잡은 푸꾸옥, 이전보다 늘어난 직항편과 더욱 다양해진 숙소 옵션으로 푸꾸옥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포인트! 바로 선셋이다. 인도차이나 반도 동쪽의 남중국해를 따라 길게 자리잡은 베트남의 다낭, 나트랑 해변에서는 좀처럼 선셋을 마주하기 힘들지만 푸꾸옥이라면 다르다. 특히 푸꾸옥 안에서도 선셋으로 가장 유명한 롱 비치는 20km에 달하는 푸꾸옥에서 가장 긴 비치로 서쪽 해변을 향해 쭉 뻗어 있으며, 이를 따라서 지난 몇 년 간 새로운 비치 리조트도 줄줄이 오픈한 상태다.

 

 

그렇다면 롱 비치의 많은 비치 리조트 중 원탑 선셋 포인트는 어디일까? 단언컨대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의 루프탑 바 ‘INK360’이다. 숙박객이 아니더라도 이곳을 위해 리조트를 방문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특히 선셋 시간은 빈 좌석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문어를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


먼저 이곳은 특별한 디자인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어를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 이곳은 호주 출신의 디자이너 애슐리 서튼의 작품이다. 그는 나비, 잠자리, 풍뎅이, 새, 꽃과 같은 동식물을 인테리어 디자인에 자주 활용하는데, 대표 작품으로 1만 마리의 나비가 천장에 매달린 인테리어로 유명해져 홍콩, 방콕, 도쿄 등으로 진출한 바인 아이언 페어리가 있다.

 

 

INK360에서는 이름과 어울리게 메인 컬러는 블랙, 그리고 메인 모티브로 사용된 문어는 바 카운터, 테이블, 조명 등 곳곳에서 관찰된다. 특히 메인 바는 마치 디즈니 ‘인어공주’의 대왕 문어 마녀가 생각나는 비주얼로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의 단골 인증숏의 배경이기도 하다. 또한 고품질의 재료와 창의적인 레시피로 맛과 디자인 모두를 사로잡은 다양한 시그니처 칵테일도 준비돼 있다. 롱 비치와 주변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푸꾸옥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바에서 드라마틱한 선셋과 칵테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족 여행객 사로잡아


그리고 INK360과 위치한 리조트의 메인 빌딩인 스카이 타워의 오션뷰 객실 타입의 경우 객실 안에서 스카이 바와 같은 눈부신 전경을 오롯이 감상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아쉽게도 일반 객실 타입이 아닌 2베드룸 레지던스 오션뷰 타입 이상의 객실 타입만이 이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가족이나 소규모 그룹은 고려해볼만 하다. 또한 2018년 리조트 오픈 이후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으로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Asia’s Leading World Luxury Family Resort’를 수상했을 만큼 가족 여행객을 사로잡는 리조트의 키즈 프렌들리 시설과 서비스로 인기가 높다.

 

 

특히 연령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플래닛 트레커즈 키즈 클럽과 메인 풀이 부럽지 않은 패밀리 풀과 키즈 풀, 키즈 조식 코너 등 푸꾸옥의 어떤 럭셔리 리조트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의 비치 프론트 레스토랑인 Sea Shack과 아시아 베스트 씨푸드 레스토랑에 선정된 이력이 있는 LAVA도 푸꾸옥의 비치 바이브를 제대로 느끼며 로맨틱한 선셋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손색이 없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