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19 (금)

호텔&리조트

“올여름 가장 핫한 곳은...” 풀 파티로 여름 손님 맞이하는 호텔업계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호텔업계가 야외 수영장을 개장하며 손님맞이에 나섰다. 특히 풀 파티를 개최해 시원하게 즐기는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콘셉트를 마련해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2030 세대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Cabana City)’에서 풀 파티를 개최한다.

 

지난해 2천여 명을 동원했던 서울드래곤시티의 풀 파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매주 다른 콘셉트로 돌아온다. ▲마린(7월 6일, 7월 13일, 8월 31일) ▲야광(7월 20일, 7월 27일) ▲버블 폼 & 파이어 볼(8월 3일, 8월 17일) ▲펩시데이(8월 24일) 등 총 4가지의 색다른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데이 워커(Day Walker), 에이제이(AJ), 고도(GODO) 등 인기 DJ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머슬킹 대회, 비키니 콘테스트 등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풀 파티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은 바(Bar) 이용 쿠폰 1매 포함 1인 5만 원에 ‘캐치테이블’에서 단독 판매한다. 캐치테이블에서 입장권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입장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원더풀 스테이(Wonderpool Stay)’도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카바나 시티 2인 입장권 ▲웰컴 드링크 2잔 등이 포함되며, 극성수기인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체크인한 투숙객에게는 서울드래곤시티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Drako)’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굿즈 세트는 비치백과 타월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5일부터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프라이빗 풀 파티를 진행한다.

 

파티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콘셉트로 총 5가지 테마를 선보인다. 시즌별로 각기 다른 테마와 컬러, 공간 활용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수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풀 파티 입장권은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단독 판매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풀 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특별 객실 패키지를, 프리즘에서는 비투숙객도 입장 가능한 풀 파티 상품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풀 파티는 11월 16일까지 총 1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는 유피라운지클럽이 주최하는 ‘2024 반얀트리 풀 파티’가 개최된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는 물론, 수준급 디제잉 퍼포먼스와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회차별로 조주봉·빵송국·유브이 등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공연 라인업으로는 국내 최고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듀오를 필두로 한승우와 쏠, 애쉬비 등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4 반얀트리 풀 파티’는 7월 13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8시부터 진행된다. 입장권은 유피라운지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 상품에 따라 전용 선베드 혹은 카바나를 제공한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