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12 (금)

호텔&리조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객실 패키지 론칭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사랑하는 엄마와 둘만의 휴식이 필요한 모녀를 위해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2024년 9월 30일까지 선뵌다.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스위트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뷔페 2인 △100% 순면으로 제작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타올 세트 △피부 케어를 위한 마스크 팩 2매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 15% 할인 쿠폰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로 구성다.

 

이번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통해 엄마와 딸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바쁜 일상 속 못다한 대화를 나누고 호텔 앞에 위치한 우리나라 1호 생태공원인 여의도샛강생태공원 산책과 더불어 수스파에서 여유롭게 마사지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함께하는 쇼핑의 즐거움은 덤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어 식재료만 준비하면 객실 내에서 근사한 식사가 가능한 것은 물론,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느긋하게 반신욕이나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오늘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라고 제안해 보는건 어떨까?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