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회원들은 프로그램 간 계정 연결을 통해 엘리트 등급으로 매칭하거나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게 됐다는 발표 후, 또 주목할 만한 혜택이 등장했다.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 프로그램의 회원들에게 더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 개의 프로그램이 동일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회원들은 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호텔에서 첫 번째 투숙부터 세 번째 투숙까지 더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무료 숙박, 항공, SPG 모먼트 및 메리어트 리워즈 익스피리언스 마켓플레이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프로그램의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사와 함께 진행하는 특별 포인트 적립 기회도 생겼다.
각 프로모션 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 등록 기간: 2016년 12월 15일 – 2017년 3월 15일
· 포인트 적립 기간: 2017년 1월 16일 – 2017년 4월 15일
본 프로모션은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SPG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최신 혜택이며, 이미 각 프로그램의 회원들은 members.marriott.com을 통해 계정을 연결하고 프로그램 간 인스턴트 엘리트 등급으로 매칭하거나 무제한으로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다.
최근 이루어진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와의 합병으로 메리어트의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들은 계정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경험을 하게 됐다. SPG 회원들은 아루바, 투스카니의 세르치오 계곡,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크루거국립공원을, 메리어트 리워즈와 리츠칼튼 리워즈 회원들은 몰디브, 보라보라 섬,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경험할 수 있게 된 것. 이제 메리어트는 전 세계 110개국 이상에서 30개의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며, 회원들이 어디로 여행하든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를 제공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