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5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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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더글라스 하우스'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4월 7일 오픈 예정이다. 새로운 더글라스 하우스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사유와 휴식의 공간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워커힐 개관 초창기의 김수근 건축가가 설계한 호텔동으로 워커힐을 둘러싼 본래의 자연 경관은 해치지 않으며 호텔이 산의 일부가 되도록 디자인 됐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더글라스 하우스는 아차산 기슭과 한강의 파노라마 전망을 통해 자연으로부터의 편안함을 그대로 전한다. 이를 위해 더글라스 하우스는 자연친화적인 건축 소재와 심신에 안정을 주는 컬러 그린과 브라운을 테마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성, 가구와 집기도 꼭 필요한 물건들을 중심으로 간결하게 갖췄다. 총 3개 룸 타입 중 '트래디셔널..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 최상의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하는 호텔에서는 두 번 말해 입 아픈 당연한 전제다. 하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고객의 목소리는 듣지만 이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막막한 부분이 있다. 가뜩이나 운영 형편이 여의치 않아 최소한의 인력이 일당백을 하고 있는데 막연하게 알고 있는 VOC 관리는 가시적인 성과는 없으면서 비용만 치르는 듯 보인다. 가장 기초적인 것이 가장 어려운 것이라고 하지만 단기적인 비용에 급급해 VOC 관리를 하지 않으면 애써 기획한 많은 캠페인들은 무용지물이다. 캠페인의 최종 목적은 VOC를 통한 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에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접근해야 기초적이지만 어려운 이 두 가지를 잡을 수 있을까? 고객, 당신은 누구신가요 VOC와 CRM을 이해하려면..
국제적인 크루즈 회사이자 투어 회사인 프린세스 크루즈는 17척의 현대적인 크루즈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매년 약 200만 명의 승객들에게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요리, 엔터테인먼트 및 각종 안락한 시설을 최상의 서비스와 함게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360여 개 여행지를 여행하는 3일에서 114일까지 150여 개의 크루즈 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크루즈 선사로 유일하게 우리나라에 지사를 설립한 프린세스 크루즈는 한국지사의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 취항 1주년을 기념해 지난 3월 26일부터 30일까지 국내 크루즈 전문 판매 여행사 책임자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의 대만-일본 일정에 초대하는 VIP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아시아의 크루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크루즈 업계 최초로 아시아 지역 전용 크루즈 선박으로 건조된 마..
UPDATE: 2018년 04월 05일 18시 3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