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망고식스, 혜택 빵빵 선불카드 앱 출시

티몬 제휴 이벤트, 7월 8일까지 10% 할인 등 4만원 상당 추가 혜택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망고식스가 29일 다양한 혜택이 있는 모바일 선불카드 어플리케이션(이하 망고식스 앱’)을 출시했다망고식스 앱은 스마트폰에서 미리 사용할 금액을 충전해 전국 망고식스 매장에서 결제 시 구입 금액만큼 차감되는 카드다.

 

무엇보다 다양한 혜택이 특징이다. 출시 기념으로 티켓몬스터와 제휴, 7월 8일까지 티켓몬스터에서 카드를 충전하면 10% 할인 및 추가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원 충전할 경우 최대 41백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사용없이 충전만해도 생일 7일전 망고식스의 대표메뉴 망고코코넛 쿠폰, 신제품 출시 시 무료 쿠폰이 발행된다. 단골 고객이 될수록 혜택은 더욱 커진다.

 

3만원 이상 충전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음료 1개를 구매할 때 마다 1개씩 적립되는 망고 개수로 그린(가입즉시), 옐로우(5), 골드(20), VIP(50) 4개 등급을 적용하고 점진적으로 혜택을 준다. 상위 등급으로 올라갈 때에도 축하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그 밖에 선물하기, 매장찾기 등 편리한 기능과 자동 현금영수증 신고, 셀프 분실 신고를 통한 잔액 보호 등 편리한 기능도 있다.

 

망고식스 마케팅 관계자는 편리한 결제 시스템과 단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 “정기 서비스 외 시즌에 따라 비정기적인 깜짝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