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호텔&리조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가정의 달 맞아 ‘키캉스’ 준비

- 어린이날, 호텔에서 추억 만들기… 컬러링 북, 페이스 페인팅 무료 체험 가능
- 가정의 달 맞아, ‘더 킹스’ 뷔페에서 키즈 디저트 코너 별도 운영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1955 그로세리아’, ‘호빈,’ ‘더 킹스’에서 5월 5일부터 7일 기간 동안에 특별 제작된 컬러링 북을 제공해 어린이 고객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어린이날인 5월 5일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호텔 로비에서 무료로 페이스 페인팅 체험이 가능하며, ‘1955 그로세리아’에서 디너 코스 2인 이용 시 첫 번째, 다섯 번째, 그리고 아홉 번째 방문객에게 앰버드 인형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히 ‘더 킹스’ 뷔페에서는 5월 5일부터 14일까지 키즈 디저트 코너를 별도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오는 31일까지 ‘더 킹스’ 뷔페의 주중 중식과 석식을 2+1에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더 킹스’ 3인 이용 시 2인 가격만 지불하는 프로모션으로 친구들끼리 즐거운 모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가족 단위의 그룹을 위해 성인 2인 가격으로 소인 2인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여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벤트 적용 방법은 '앰버드' 인형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본인 SNS계정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더 킹스’는 1977년 국내 호텔 최초 뷔페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시초인 금수장의 킹스로 시작되어 전통과 감성이 공존하는 공간이다. 셰프의 온기와 정성이 느껴지는 200여가지의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된 ‘더 킹스’는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코너들을 통해 세계 미식 여행도 가능하다. 중식 코너(북경 오리, 차슈), 이탈리아 코너(화덕 피자, 파스타), 일식 코너(스시, 사시미, 전채 요리), 누들 코너(쌀국수, 우동, 짜장, 짬뽕), 해산물 코너(랍스터, 전복), 숯불구이 코너(LA갈비, 양갈비, 삼겹살 구이)까지 최상급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일품 뷔페 요리 경험이 가능하다.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가정의 달을 맞아 그린 호캉스 패키지 ‘스위트 메모리스 오브 패밀리(Sweet Memories of Family)’를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더 킹스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어반 이스케이프 무료 입장(성인 2인, 소인 1인) ▲어테이션 베이비 올인원바 세트를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