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2023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글로벌 여행 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가 주관한 ‘2023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 선정됐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는 여행 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공신력 있는 어워드로 매년 전 세계 독자들이 직접 투표해 최고의 호텔, 리조트, 스파 및 여행지 등을 가린다. 올해로 36회를 맞은 이번 어워드는 52만 명 이상의 구독자가 투표에 참여했으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총점 98.37점의 두 번째로 높은 점수로 북아시아 지역 2위에 선정됐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이동현 총지배인은 “높은 권위의 콘데 나스트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북아시아 지역 최고 호텔에 선정돼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라며, “특히, 독자들이 직접 선정했기에 그 의미가 깊고, 호텔을 믿고 지지해 주시는 충성심 높은 고객분들과 더불어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호스피털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는 호텔 직원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럭셔리한 객실 170개,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한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한국 최초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을 갖추고 있다. 또한, 초대형 사이즈의 첨단 LED 미디어 월은 UHD 영상과 이미지 재생 및 화면 분할 등이 가능한 국내 호텔 중 가장 업그레이드 버전의 모델로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및 기업 연회, 웨딩, 이벤트 등이 가능한 그랜드볼룸 및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과 직접 연결된 지하철 동대문역 등 뛰어난 교통 접근성 등 국내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서울의 중요한 역사적, 문화적 랜드마크를 바라보는 곳에서, 각종 쇼핑 및 레저는 물론 디럭스 수준의 편안함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셰프가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및 청계천이 눈앞에 펼쳐진 루프톱 바에서 동대문만의 매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