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한강 조망과 함께 즐기는 뷔페, 그 이상의 최정상급 미식 경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더뷔페' 11월 리뉴얼 오픈

- 더뷔페, 서울 최고의 한강 전망과 최대 규모의 시설, 최상의 서비스 접목한 ‘고품격 파인 다이닝 뷔페’로 재탄생
- 최고급 식재료 랍스터 활용한 다양한 메뉴부터 셰프의 라이브 쿠킹 즐길 수 있는 그릴 섹션 강화까지… 트렌디한 고메 푸드 선봬
-‘보르도 코망드리 기사 작위’ 소믈리에, 워커힐 대표 바리스타 등 전문가 서비스로 격이 다른 다이닝 경험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의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The Buffet)’가 워커힐만의 국내 최고 수준 F&B 노하우를 녹여낸 ‘최정상급 미식 경험’을 11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독보적인 한강 조망과 함께 대표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 세계적인 로컬 인기 디저트를 한데 모아 뷔페를 뛰어넘는 고품격 파인 다이닝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2층에서 성업 중인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가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으로 자리를 옮겨 11월 3일 확장 리뉴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더뷔페 확장 리뉴얼은 높은 수준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발을 맞추고, 맛을 통해 궁극의 즐거움을 느끼는 미식의 경험을 극대화하는 차원에서 진행된다.

 

새롭게 오픈하는 더뷔페는 아름다운 한강 전망과 어우러지는 350석 규모의 보다 넓은 공간을 통해 마치 한강 위에 떠 있는 크루즈 위에서 최상급 파인 다이닝을 만나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처 메뉴를 강화하고 오픈 키친 형태의 그릴 섹션을 특화 시키는 한편, F&B 대표 레스토랑인 금룡 · 델비노 · 온달 및 국내 최초의 호텔 내 김치연구소인 워커힐 수펙스(SUPEX) 김치연구소와 협업하는 등 워커힐 헤리티지 메뉴 또한 다양하게 제공한다.

 

더뷔페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최고급 식재료인 랍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처음 선보인다. 캐비아를 곁들인 ‘랍스터 비스크 수프(Lobster Bisque Soup with Scallop & Caviar)’를 주중 석식 및 주말 중 · 석식 뷔페 이용 고객에게 웰컴 디시로 제공하며, 그릴 섹션에서도 세계 최대 랍스터 수입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최상급의 랍스터 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양식 코너에서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델비노의 정통 시그니처 메뉴였던 랍스터 파스타가 제공된다.

 

오픈 키친 형태로 라이브 쿠킹의 생동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릴 섹션 메뉴는 보다 다채로워지고, 세계 각국의 트렌디한 고메 푸드 또한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카빙 방식으로 제공되는 프렌치 스타일의 로스트 비프, 토마호크 스테이크, 우대갈비, 비비큐 폭립 등과 함께 시그니처 LA갈비와 양갈비, 전복, 왕새우 등 다양한 메뉴가 이탈리아, 스페인,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정통 스타일로 특화돼 계절 및 프로모션에 따라 차별화되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샤퀴테리, 스페인 북부지방에서 공수한 하몽, 이탈리아 로마의 ‘3대 젤라또’로 알려진 ‘지파시(G. Fassi) 젤라또’ 등의 다양한 고메 푸드 또한 고객의 미식 경험을 극대화한다.

 

중식 섹션에서는 워커힐의 대표 중식당인 금룡의 노하우가 녹아난 송이 전복 볶음, 망고 크림 새우 등을 선보인다. 한식 또한 한식당 온달의 노하우가 전수된 섭산삼과 다양한 한식 드레싱류는 물론, 국내 최초의 호텔 내 김치연구소 수펙스(SUPEX) 김치연구소가 개발한 다양한 김치를 ‘김치존’을 통해 특화 제공하는 등 워커힐만의 헤리티지로 미식 경험의 특별함을 강화했다.

 

디저트 섹션에서는 워커힐의 파티시에가 엄선한 고급 디저트 컬렉션이 제공된다. 또한 더뷔페만의 타워형 디저트 랜드마크인 ‘시그니처 대관람차’를 통해 까눌레, 초콜릿 등 워커힐의 다양 디저트를 특별한 경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소믈리에 · 바리스타가 엄선해 제공하는 특별한 와인 페어링, 카페 경험 등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 음료를 아우르는 모든 메뉴에서 뷔페를 넘어서는 최정상급 미식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현몽주 총괄은 “새롭게 리뉴얼 되는 ‘더뷔페’는 고객들에게 ‘최정상급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철학으로 워커힐만의 국내 최고 수준 F&B 노하우에 기반해 모든 메뉴를 세심하게 설계한 뷔페 그 이상의 파인 다이닝”이라며 “워커힐만의 독보적인 한강 전망과 함께 국내 최고 수준의 특별한 미식(美食) 경험을 많은 분들께서 만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