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가을의 낭만을 즐기러 추캉스 떠나요~”, 라한호텔, 가을 맞이 시즌 한정 패키지 출시

-라한호텔, 가을로 물든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특색있는 콘텐츠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출시
-명품 걷기 여행이 가능한 ‘가을 천리길’ 패키지, ‘가을 심야 책방’ 패키지 등 각양각색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지역 고유의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즌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먼저, 라한호텔 전주는 전라북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적 가치, 이야기가 있는 길을 걸으며 쉼과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가을 천리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해안의 갯벌과 간척지, 지리산, 내장산, 금강 등 전라북도의 절경을 걸으며 감상하기 좋은 기회다. ‘가을 천리길’ 패키지에는 전라북도 내 명품 걷기여행길을 안내하는 천리길 가이드&스탬프 북과 ▲객실 1박 ▲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친환경 어메니티 키트(1박스) ▲사우나 이용권(2인)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돼 있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는 천년고도의 가을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1층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는 20일과 27일 밤 9~11시 유명 작가 신요조, 김신지와 함께하는 북토크 ‘가을 심야 책방’이 열린다. ‘가을 심야책방 패키지’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패키지에는 ▲심야 책방 입장권(2매) ▲작가 사인 도서 1권 ▲객실 1박 등이 포함된다. ‘경주산책’에서는 11월 30일까지 경주를 대표하는 독립서점들이 엄선한 책과 굿즈 등을 만날 수 있는 ‘경주책방’도 열린다.

 

가을 풍경이 유독 아름다운 경주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도록 조식과 웰컴드링크를 제공하는 ‘가을엔 경주’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 ▲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경주산책’ 테이크아웃 음료(2잔)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키즈라운지 ‘라한 원더랜드’ 50% 할인, 수영장 5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제 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 해돋이 명소 간절곶, 동해를대표하는 해변공원 대왕암공원 등을 여행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베이커리 카페 ‘디오븐’ 프로모션 음료 2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스위트룸 예약 시 10,000원 F&B 바우처를 제공한다.

 

백상석 라한호텔 영업마케팅 전무는 “단풍으로 아름답게 채색되는 대한민국 곳곳의 가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역의 특색을 살린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알차게 경험해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