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일본 세이부 프린스 호텔 월드와이드 -그랜드 오픈 - 그랜드 프린스 호텔 오사카 베이 (Grand Prince Hotel Osaka Bay)

- 2025 오사카 엑스포 행사, 최적의 호텔

 

 

세이부 프린스 호텔 월드와이드 (Seibu Prince Hotels Worldwide)가 오사카에 그랜드 프린스 호텔 오사카 베이를 오픈했다. 그랜드 프린스 호텔 오사카 베이는 유메시마의 2025 오사카 간사이 엑스포 행사장 근처에 위치해 관광지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오사카 베이 지역의 관광 명소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곳에 자리했다.

 

480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그리고 약 600평 규모의 대형 연회장을 포함해 다양한 규모의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비즈니스 목적과 행사에 적합한 5성급 호텔이다.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일본을 대표하는 호텔 체인으로서 명성을 쌓아온 세이부 프린스 호텔 월드와이드는, 호텔 운영 비즈니스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작년 4월 새로운 회사로 출범한 뒤 자산 경량화 방식으로 운영하며 5년내 회사 규모를 국내외 84개 호텔에서 250개 호텔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지속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작년 11월에는 오사카에 프린스 스마트 인 오사카 요도야바시를 오픈하였고 지난 7월에 풀 서비스 브랜드인 그랜드 호텔 오사카 베이를 오픈하여 오랜 기간 구축해온 MICE 운영 전문성과 숙박, 연회, 다이닝 기능을 결합한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일본 세이부 그룹의 계열사로, 일본에서는 도쿄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약 40여개의 호텔과 함께 스키,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 등을 합해 총 7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퍼티를 제공하는 일본 최대 호텔, 레저 기업이다.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일본 각지에서 세련되고 현대적인 도시형 호텔과 리조트는 물론, 일본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료칸과 함께 골프장, 스키장 등의 레저 시설까지 제공, 한국에서도 점차 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도쿄의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신주쿠 프린스 호텔 그리고 북해도의 삿뽀로 프린스 호텔, 후라노 스키 리조트 등을 포함, 일본 어디에서라도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수의 프로퍼티를 통해 최상의 호스피탤리티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프린스 호텔 & 리조트는 각 호텔 및 리조트를 더 프린스(The Prince), 그랜드 프린스(Grand Prince), 프린스(Prince)로 나누어 각 등급 별로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