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2 (목)

호텔&리조트

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 방콕, SLH 컨시더레이트 컬렉션에 합류

 

 

소규모 럭셔리 호텔들의 연합체인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가 '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 방콕(137 Pillars Suites & Residences Bangkok, 이하 137 필라스로 표기)’을 SLH 컨시더레이트 컬렉션(Considerate Collection) 목록에 새롭게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지속 가능한 럭셔리 호텔이라는 목표 하에 지난 2021년 10월 출시된 컨시더레이트 컬렉션은 에코 마일(Eco Mile;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호텔만을 선별하여 구성한 SLH 내 브랜드다.

 

컨시더레이트 컬렉션에 소속되기 위해서는 지역사회 배려, 문화 보호, 환경 보호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평가되는 GSTC(Global Sustainable Tourism Council)의 공인 인증 절차나 SLH 지속가능성 자문단의 까다로운 평가를 통과해야만 가능하다. 현재 이 컬렉션에는 30개국 59개의 럭셔리 호텔이 가입돼 있으며, 각 호텔은 ‘럭셔리’가 환경보호의 ‘지속‘과 양립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내고 있다.

 

137 필라스가 이 권위있는 컬렉션에 합류하게 된 것은 그동안 호텔이 지속 가능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던 헌신의 결과라 할 수 있다. 한국 관광객들에게 360도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137 필라스는 투숙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뿐 아니라, 환경보호와 지역사회 기여 등 지속 가능성에 대한 포괄적인 노력도 함께 기울여왔다.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을 위한 허브 정원 운영과 에너지 절약 및 효과적인 폐기물 처리를 위한 호텔 운영 방침을 통해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소외계층 지원과 문화유산 보호 등 다양한 사회활동에도 동참하고 있다. 또한 지역 예술가의 작품을 호텔 내에 전시하고, 프라이빗 아트 투어를 통해 호텔을 방문한 이들에게 지역 예술을 거점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등 지속 가능한 관광을 위한 노력도 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지역 예술가들의 수공예품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지역단체에 기부하는 페스티브 시즌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 예술가의 작업을 장려하는 동시에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뜻깊은 프로젝트도 진행했다.

 

 

137 필라스의 총지배인 니다 웡판러트(Nida Wongphanlert)는 "우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을 통해 럭셔리를 재정의합니다. 환경에 대한 책임감 있는 실천부터 소외계층 지원 및 지역사회 기여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럭셔리는 의식 있는 선택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있어, 즐거움과 책임감이 함께 조화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SLH의 다니엘 러딩턴(Daniel Luddington) 부사장은 "우리는 많은 여행자들이 환경을 고려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컨시더레이트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 방콕은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호텔로, 소규모 럭셔리 호텔이 어떻게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을 위한 이 호텔의 노력은 업계의 다른 호텔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으며, 우리는 이 호텔을 우수 사례로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