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호텔&리조트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팔레트 파리’,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미트-테리안(MEAT-erian)> 뷔페 론칭

- US 비프 & US 포크의 다양한 특수 부위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선봬
- 테이블 별 준비된 미니 화로에 다양한 육류를 직접 구워 즐길 수 있는 미식의 즐거움 선사
- 레드, 화이트,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 제공 및 미국산 소고기 육포 특별 선물로 증정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와 ‘미국육류수출협회’가 함께 신선함과 창의성이 강조된 마켓테리안 콘셉트 기반의 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미트-테리안(MEAT-erian)>을 2024년 6월 30일까지 선뵌다.

 

미식의 계절인 봄 시즌, 총괄 테오 셰프의 기획 하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트-테리안(MEAT-erian)>은  US 비프와 US 포크의 다양한 특수 부위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테이블 별 준비된 미니 화로에 원하는 육류를 직접 구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드,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페어링이 조화를 이룬 풍미 깊은 다이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식사를 즐기기 전 식욕을 돋워줄 △웰컴 드링크와 △식전 빵, △데일리 수프가 각 테이블 별 차례로 서브되며 구이부터 찜, 셰프의 독창적인 레시피로 선보이는 <미트-테리안> 대표 메뉴로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이 어우러진 아시안 스타일의 △안창살 스테이크 샐러드, △차돌박이 샐러드, 특제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을 더한 △우대 갈비, △부채살 스테이크, △돼지 뽈살 스튜, 고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안심구이, △등심 채끝 구이, △살치살 구이, △토시살 구이, △토마호크, △갈비살 구이, 담백하고 포근한 편백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찜기에 쪄낸 △편백나무 수육 보쌈, △소고기 수육, △등갈비찜, 진한 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인 △제주 고기 국수 등  다양한 육류 요리가 핫 디시 및 라이브 섹션 가득 풍성하게 준비된다.

 

더불어, 육류 요리 이 외에 시크 유러피안, 동남아식, 일식, 중식이 강화된 아시안 메뉴 등 다채로운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의 맛과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이미지를 포스팅하는 고객에게 미국산 소고기 육포 1개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단,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고급 육포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미트-테리안(MEAT-erian)>은 주중 디너, 주말(금-일) 및 공휴일 런치 또는 디너에 한 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1만 5천원(10% 부가세 포함)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라팔레트 파리(02-2184-7300) 또는, 공식 홈페이지 (www.marriott.co.kr/selm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