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7 (월)

호텔&리조트

샌즈 리조트 마카오, 마카오 복합 리조트 최초 홍콩 국제공항 체크인 및 직행버스 도입

- 지속적인 방문객 편의성 개선 노력 통해 마카오 접근성 증대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홍콩 국제공항 체크인 및 직행버스 서비스를 도입했다. 본 서비스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개인 및 단체 여행객들에게 개선된 편리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번 서비스의 도입으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방문객들은 리조트에서 바로 항공편 체크인이 가능하며,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직행버스로 홍콩 국제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본 서비스를 통해 마카오정부관광청(MGTO)이 목표로 하는 2024년 방문객 수 달성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샌즈 차이나 호텔 운영 크리스 카민스키(Kris Kaminsky) 수석 부사장은 “고객의 편리한 여행을 위해 공항 체크인 및 직행버스 서비스를 도입하게 돼 기쁘다”라며, “금번 서비스의 도입은 업계를 선도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마카오를 관광 및 레저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마카오 정부의 전략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샌즈 차이나의 영업 부문 스테파니 탄퓨어(Stephanie Tanpure) 부사장은 “이번 체크인 및 직행버스 서비스의 도입은 특히 MICE 부문에 있어 마카오로의 접근성을 증대시키는 중요한 요소”라며,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모든 방문객의 여정이 쉽고 편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MICE 업계 전문가들은 해당 서비스가 접근성 측면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탁월한 조치라는 입장이다. 미국의 저명한 마크 시모어(Mark Seymour) 미팅 플래너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공항 체크인 및 직행버스 서비스 도입은 마카오를 진정한 ‘MICE 목적지’로 자리매김하는 데 크게 일조할 것”이라며, “참석자들에게 탁월한 편의성과 접근성을 제공하며 기업 이벤트 및 콘퍼런스를 위한 최적의 목적지로서의 마카오의 매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번 직행버스의 도입은 교통 서비스 확대 계획의 첫 번째 단계에 속하며,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출발해 강주아오 대교(Hong Kong-Zhuhai-Macao Bridge; HZMB) 항구까지 바로 이동하고, 이어 홍콩 국제공항으로 연결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전 세계 여행객이 특별한 고급스러움 및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