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18 (목)

호텔&리조트

“20년 전 가격으로 통 크게 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창사 45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 45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상가 대비 최대 82% 할인
- △1박, △2박, △프리미어 스위트, △뉴 콘셉트 룸 중 취향에 맞게 선택
- 숙박 일수, 객실 형태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창립 45주년을 맞아 객실 할인 프로모션인 ‘라떼 가격’을 선뵌다.

 

1979년 국내 최초로 콘도미니엄 사업을 시작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휴가 지원에 나선다. 비회원의 경우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까지 할인해 준다. 한화리조트 회원은 20년 전 객실 가격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1박, △2박, △프리미어 스위트, △뉴 콘셉트 룸으로 구성했다. ‘1박’과 ‘2박’ 상품은 전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7만 6000원부터다. ‘프리미어 스위트’ 상품은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과 경주 담톤이 해당된다. 르씨엘의 경우 프리미어 객실 1박은 물론 남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 가격은 26만 6000원부터다.

 

 

‘뉴 콘셉트 룸’도 주목할 만하다. 유럽풍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설악 쏘라노 객실과 음악 감상을 테마로 한 해운대 뮤직룸을 준비했다. 가격은 14만 9000원부터다. 프로모션 판매 기간은 6월 24일,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모바일 앱에서 추억의 삐삐 암호를 풀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4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그간 할인 프로모션에서 제외됐던 거제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비롯해 새롭게 리뉴얼된 설악 쏘라노 객실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