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1 (수)

'신라스테이 역삼' 10월 1일 그랜드 오픈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서울 지역 첫 오픈

 

'신라스테이 역삼'이 서울 강남의 비즈니스 중심지인 테헤란로 인근에 10월 1일 개장한다.

서울지역에는 처음으로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역삼'은 그랜드룸 객실(3실)을 포함해 총 306실 규모로 뷔페 레스토랑(Cafe), 바(Bar), 피트니스, 미팅룸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부대시설을 완벽히 갖추고 있다. '스마터 스테이(Smarter Stay)'를 콘셉트로 신라호텔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 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 공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호텔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총 306개의 객실에는 뛰어난 수분 흡수력과 복원력을 가진 100% 헝가리산 거위털을 사용해 가볍고 포근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아베다(Aveda) 제품을 모든 객실에 어메니티로 비치해 최적의 수면공간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아 '프티 파크뷰'로 불리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는 모던한 분위기에서 신라호텔의 엄선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요리를 맛볼 수있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모닝, 런치, 브런치, 디너 뷔페를 상시 운영하며, 강남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 및 가족 모임, 브런치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렌디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바(Bar)는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바쁜 일상 속에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와이파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탈리아의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의 대가로 불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피에로 리쏘니(Piero Lissoni)가 담당했다. 피에로 리쏘니는 전반적인 호텔 디자인과 소품 디자인을 담당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역삼'을 기점으로 비즈니스 호텔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신라스테이 동탄과 올해 10월 서울지역에 '신라스테이 역삼'을 오픈한 데 이어 2016년까지 10개 지역에 '신라스테이'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는 제주, 서대문, 울산, 마포, 구로, 광화문, 천안, 서초 등 전국 8개 지역에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신라스테이 역삼' 김태흥 총지배인은 "신라스테이 역삼은 신라호텔이 선보이는 비즈니스호텔이다"면서, "해외 비즈니스 고객 및 국내 레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호텔의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10월 1일 '신라스테이 역삼' 오픈에 맞춰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