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하와이 프린스 리조트 와이키키, 한국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가 최근 한국어 홈페이지(kr.hawaiiprincehotel.com)를 재단장해 하와이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호텔은 하와이 최대 골프 리조트 체인인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에서 운영하는 호텔 중 하나로 알라모아나 센터와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까지 도보 이동이 가능한 최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와이키키에서 유일하게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고 있는 호텔이다.

2012년 한국어 홈페이지가 개설된 이후로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예약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해 온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는 이번 홈페이지를 재단장하면서 더욱 깔끔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호텔의 기본적인 시설 및 서비스 소개는 물론, 무료 셔틀버스, Wi-fi(와이파이)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 정보와 수차례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호텔 레스토랑 정보도 살펴볼 수 있다.

동일 계열 호텔로, 빅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해변인 하푸나 비치에 자리한 하푸나비치 프린스 호텔(kr.hapunabeachprincehotel.com)과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인 카우나오아 비치를 끼고 있는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kr.maunakeabeachhotel.com)또한 홈페이지를 통해한국어 온라인 예약 서비스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