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쉐라톤 호텔 & 리조트, ‘쉐라톤 2020 플랜’ 기반으로 아·태 지역 공략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가 운영하는 쉐라톤 호텔 & 리조트는 10개의 포괄적인 항목으로 구성된 쉐라톤 2020 플랜을 바탕으로 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쉐라톤 호텔은 지난 1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호텔에 이어 쉐라톤 그랜드 상하이 푸동 호텔 & 레지던스, 쉐라톤 그랜드 광저우 후아두 리조트, 쉐라톤 그랜드 자카르타 시티 호텔을 프리미어 브랜드 쉐라톤 그랜드(Sheraton Grand)로 지정했으며 2017년 중반까지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필리핀, 미얀마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을 개장할 예정이다.

2015년 향후 5년간의 포괄적인 전략적 플랜 쉐라톤 2020의 일환으로 쉐라톤 호텔은 수백만 달러 규모의 마케팅 캠페인, 새로운 로비 바 메뉴 페어드(PairedSM), 브랜드 역사상 가장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PG프로모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론칭, Sheraton.com의 리디자인, 새로운 프리미어 브랜드 쉐라톤 그랜드를 발표했다. 쉐라톤 2020는 혁신적인 고객 경험과 탁월한 서비스의 제공, 호텔 오너와 디벨로퍼를 위한 이익 증진, 그리고 2020년까지 150개의 쉐라톤 호텔을 오픈하는 계획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2015년 8월 선보인 쉐라톤 그랜드는 새로운 프리미어 티어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디자인, 유혹적인 데스티네이션,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쉐라톤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된다. 국내에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아래의 호텔이 쉐라톤 그랜드 브랜드로 새롭게 승격되었다.

· 쉐라톤 그랜드 상하이 푸동 호텔 & 레지던스 – 상하이 비즈니스 지역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푸동 뉴 디스트릭트에 위치하는 이 호텔은 황푸강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1만 6000 평방 피트 규모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

· 쉐라톤 그랜드 광저우 후아두 리조트 – 아름다운 호수의 전망을 배경으로 한 이 호텔은 현대적인 디자인의 빌라와 수영장, 호텔 내에는 가금류와 야채를 직접 제공하는 유기농 농장도 갖추고 있다.

· 쉐라톤 그랜드 자카르타 시티 호텔 – 지난 10월에 문을 연 이 호텔은 대형 몰과 연결 되어 있으며 4만 평방 피트의 자카르타 최대 규모의 연회장 시설을 갖추고 있고 자카르타 남부지역의 상업 중심지와도 인접한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개발 및 인수 부문 수석 부사장 라지트 수크마란은 “스타우드의 가장 글로벌 한 브랜드 쉐라톤은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많은 호텔 오너들로부터 문의를 받고 있다.” 며 “우리는 쉐라톤 2020을 통해 지속적으로 눈부신 성장을 이룩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