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메이필드호텔스쿨 제 5회 학위수여식 개최


5 Star 호텔이 직접 설립하고 운영하는 호텔∙관광 전문교육기관 메이필드호텔스쿨 지난 23일 제 5회 학위수여식을 마쳤다. 메이필드 호텔 볼룸에서 장도현 학장을 비롯해 교수 및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238명의 학생이 관광경영,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관광식음료 등 전공 분야의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 날 학위수여식에서는 박진성 학생이 이사장상, 김홍석 학생이 학장상을 각각 수상했으며, 조아라, 임동균, 김지연, 김보경 학생이 성적우수상, 김대성, 김규정, 송단비 학생이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이 밖에도 구본욱 외 12명의 학생이 모범상에 선정되었다.

장도현 학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2년간의 모든 교육과정을 마치고 호텔∙관광 산업에서 활약을 하게 될 여러분 모두가 승리자이며 호스피탤리티 산업 최고의 인재상은 웃음과 인성임을 기억할 것”을 졸업생에게 당부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스쿨은 관광경영전공, 호텔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 관광식음료전공 등 체계적인 실습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감각을 키우고 호텔 임직원과 일대일 멘토링을 통해 예비 호텔리어로서 마인드까지 갖출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2017학년도 신입생 사전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