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베네시안 마카오 4스타 호텔 선정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최근 발표한 연간 스타 등급 리스트에서 다시 한번 베네시안 마카오를 호텔 서비스와 시설을 인정하는  4스타 등급에 선정했다. 베네시안 마카오와 샌즈 코타이 센트럴의 호텔 운영 부문 부사장 비드 베리는 "포브스로부터 4스타 등급을 받게 되어서 굉장히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수상은 고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최상의 경험을 하도록 우리가 준비한 것들을 정확히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최고급 서비스를 반증하며 접객 서비스 업계에서 베네시안 마카오의 우수성을 말해준다."고 덧붙였다.
베네시안 마카오는 코타이 스트립에서 650여 개의 면세 상점, 미슐랭 스타에 선정된 인도 레스토랑, 1만 5000석의 코타이 아레나와 1800석의 고급스러운 베네시안 씨어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의 호텔들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도합 18개의 별점을 받았다. 복합 리조트는  베네시안 마카오(4스타), 포시즌 호텔 마카오(5스타)와 함께하는 플라자™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센트럴(5스타)과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4등급)으로 이루어진 샌즈® 코타이 센트럴로  구성됐다.
한편 미국에서 1958년에 탄생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접객 서비스 스타 등급 시스템의 원조로 전 세계에 잘 알려져 있으며 감독관이 세계를 여행하고 경험하며 최우수 호텔, 레스토랑, 스파 등의 시설에 등급을 부여해오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