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학교 개강 시기를 맞아 호텔리어를 꿈꾸는 호텔 관련 전공 학생들이 호텔 시설, 서비스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체험 프로그램 ‘고 호텔리어(Go Hotelier)!’를 선보인다. 학생들은 프로그램에 포함된 셰프의 쿠킹 클래스, 호텔리어 강연 등의 시간을 통해 호텔 산업과 호텔리어라는 직업에 대해 폭 넓게 이해할 수 있다.

호텔 체험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관심 있는 분야에 따라 경영 코스와 조리 코스로 나뉘며, 각 코스는 ‘당일 프로그램’과 호텔 투숙이 포함된 ‘1박 2일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다.

조리 코스의 ‘당일 프로그램’은 반나절 동안 이루어지는 투어, 강연 등의 알찬 순서들을 통해 호텔의 이모저모를 파악할 수 있는 속성 과정이라 할 수 있다. 호텔 셰프의 쿠킹 클래스와 5코스 양식 식사로 구성되며, 호텔 조리팀에 대한 이해 혹은 최신 서양 요리 기술 중 한 가지 강연을 선택할 수 있다. ‘1박 2일 프로그램’은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하여 호텔의 시설을 온전히 경험해 볼 수 있는 구성이다(2인 1실 기준). 포함 혜택은 ‘당일 프로그램’의 모든 순서에 하얏트 브랜드 및 채용 설명회와 호텔 바텐더의 칵테일 시연회 및 칵테일 테이스팅, 조식 등이 추가된다. 호텔 체험 프로그램의 모든 참여자에게는 호텔의 시설과 호텔리어의 다양한 역할을 파악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을 곁들인 호텔 투어가 제공되며, 비용 추가 시 셰프가 직접 진행하는 ‘분자 요리의 원리와 응용’ 및 ‘정육 가공 기술’ 등의 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경영 코스는 쿠킹 클래스와 셰프의 강연 대신 테이블 매너 클래스와 객실부 호텔리어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100인 이상 참여하는 경우 10% 할인과 함께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왕복하는 45인승 버스 1대가 제공된다.

‘고 호텔리어’ 프로그램은 30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당일 프로그램’은 1인 6만원, ‘1박 2일 프로그램’은 1인 19만 원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2-310-6519 또는 032-745-2505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