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이벤트 실시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인천-호놀룰루 구간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오늘부터 4월 15일까지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 구간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최저 185만 800원부터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분 운임에 약 10만원을 추가하면 다양한 하와이 이웃섬 중 한 곳을 방문 할 수 있는 주내선 왕복항공권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카우아이, 마우이, 빅아일랜드, 몰로카이, 라나이 등 이웃섬 왕복항공권이 포함된 가격은 최저 195만 7400원부터다.(총액은 발권 시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주중 또는 주말 출발에 따라 상이하다.)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석 특가 항공권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hawaiianairlines.co.kr/) 및 하와이안항공 판매 여행사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편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하와이 섬 스타일의 기내식과 스낵은 물론 하와이의 문화와 알로하 스피릿(Aloha Spirit)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