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6 (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바바리안 원더아워’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8월 1일부터 9월 31일까지 도심 속 호텔에서 독일 옥토버페스트 축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독일 요리와 와인에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바리안 원더아워(Bavarian Wonder Hour)’를 선보인다.

이번 ‘바바리안 원더아워’는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민속 축제이자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독일 대표음식과 맥주에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선보이는 메뉴로는 독일식 족발인 슈바인학센과 수제 면요리인 슈페츨레를 비롯해 독일식 돈까스인 슈니첼, 막대 모양의 짭짤한 비스킷인 프레첼 등 독일을 대표하는 음식에서부터 양갈비와 치킨 통구이, 삼겹살 바비큐, 비프 굴라시 스튜 등의 동유럽 요리와 훈제연어 샐러드, 독일식 감자 샐러드 등의 샐러드에 다양한 디저트까지 30여 종의 메뉴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독일 바바리아 지방 오리지널 밀 맥주이자 왕실 귀족들의 맥주 마이셀, 독일 흑맥주 시장 1위의 쾨스트리쳐 맥주 등 독일 대표 맥주에 다양한 유럽 대표 와인까지 10여종의 주류를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도심 속 호텔에서 즐기는 작은 독일 축제 ‘바바리안 원더아워’의 가격은 1인당 4만 5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운영 기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공휴일 제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