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아름다운 제주에서의 웨딩, 메종글래드 제주 웨딩 프로모션



제주의 헤리티지로 스마트 럭셔리를 추구하는 메종글래드 제주는 정유년 새해,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글래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그리고 윤달 기간이 포함되는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결혼식을 진행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윤달 프로모션을 잘 이용한다면 스마트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글래드 웨딩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에서의 피로연 파티, 제주도 대표 호텔 뷔페로 손꼽히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고급 뷔페 메뉴 할인가 제공, 주류 및 음료 이용 시에는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하객 답례품으로는 메종글래드 특급 파티셰가 만드는 카페 드랑 롤 케이크 또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아르헨티나산 에스텐시아 멘도자 말벡 와인이 마련돼 품격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제주도의 결혼 풍습은 예식 당일 피로연을 하루 종일 진행하는 특별한 지역문화를 지니고 있는데, 루프탑 가든을 보유한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는 신혼부부와 가까운 지인들을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이자, 여유로운 글래드 모먼트를 선사한다.
한편,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시 중심에 위치한 랜드마크로서 도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웨딩 명소다.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을 지닌 메종글래드 제주는 하객 규모에 따라 컨벤션홀, 크리스탈, 제이드 3개의 웨딩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웨딩 홀을 비롯, 야외 정원에서의 웨딩 공간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제주시 최대 규모이자, 634인치 초대형 LED 미디어 월 등 최첨단 연출 시설이 어우러진 메종글래드 제주 컨벤션홀은 세계 최대 호텔 디자인 컴퍼니 수석 디자이너가 제주 전통의 전통의 미(美)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연출한 특별한 공간으로써 프리미엄 웨딩을 위한 최적의 장소이다.
40여 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주의 헤리티지, 호텔과 함께 성장한 특 1급 호텔리어의 친밀하고 기품있는 서비스와 함께 하는 ‘글래드 웨딩 프로모션’을 주목해보는 것도 좋겠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