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1 (수)

호텔&리조트

문화복합공간 디노체 웨딩 컨벤션,로비 및 신부대기실 리뉴얼

 

서울 강북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웨딩홀이자 문화복합공간인 디노체 웨딩 컨벤션에서 로비 리뉴얼 공사를 마쳤다.

이번 리뉴얼로 로비는 기존보다 대폭 넓어져 쾌적한 환경에서 방문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디노체 웨딩 컨벤션에서 행사 및 웨딩 일정을 예약한 고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중에 공사를 진행했다.이번 공사로 웨딩 및 문화행사 방문 고객들이 대기공간에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어 혼잡도를 대폭 낮췄다. 

고품격을 자랑하는 호텔식웨딩홀디노체컨벤션의연회장 4곳은 최대1000명 이상의 인원을 동시에 수용 가능하며, 메인홀의 경우10m 층고의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준다.단독 공간으로만 20평에 이르는 메인 무대와 국내 최고 수준의 음향시설, 5개의 대형 스크린을 갖추고 있다.연회장과 메인홀 사이 21m 길이의 무빙월이 설치돼 공연 규모에 맞게 좌석수 조절도 가능하다.

특히 400석 규모의 대형 세미나 실을 포함 총 4개의 모임 공간을 갖춘 연회장은 비즈니스 모임은 물론 공연,콘서트,전시회,패션쇼, 화보 및 드라마 촬영 장소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최적화돼 있다.

디노체컨벤션센터는 4개의 지하철이 환승하는 노선이 모이는 왕십리역 '민자역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편리한 게 장점이다. 1200대의 차량 주차가 가능한 최고수준의 주차시설까지 확보하고 있다. 그 외이마트, 엔터식스, CGV 등이 입점한 비트플렉스 건물에 위치해, 결혼식 또는 행사 진행 후 다양한 문화생활을 그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신부대기실도 리뉴얼을 단행,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내줄 장소로 5월 초 선보인다.


문의:02-2200-1166공식 홈페이지:www.dinozz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