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Korea Hotel Show] 미리보는 '코리아호텔쇼 2023' 참가업체 ⑦

 

호텔 비품의 선두주자

대원씨앤에스

 

호텔용품은 그 종류가 다양하고 각각의 디자인과 색상, 규격과 사양이 매우 특별하다. 따라서 제품은 기본적으로 이동하고 사용, 보관에 있어 쉽고 편리해야 하며 디자인이 호텔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뤄야 한다. 가볍고 견고한 것은 물론 충분한 내구성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대원씨앤에스는 호텔용 장비 전문 업체로 이러한 호텔용품의 특성을 바탕으로 호텔 종사원들의 생산성향상과 업무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업소용 카트 제작을 시작으로 17년간 축척된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 호텔과 레스토랑 용품분야에서 인정받는 회사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운반용카트부터 연회장의 이동성 가구, 뷔페스테이션까지 300여 종의 호텔 비품을 제공, 호텔이 요구하는 사양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 적시에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최근에는 뷔페식당을 위한 최고 품질의 샐러드바를 공급하는 전문 제작회사로 자리매김, 패밀리 레스토랑 및 단체식당용 자율배식대 이동 판매대 등 푸드서비스 시스템과 관련 아이템을 개발해 고객에 감동을 주는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23 코리아호텔쇼에서 선보일 제품은 호텔과 레스토랑 트로리로 △하우스키핑, △라운드리, △카빙, △서비스, △룸서비스, △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성이 좋은 트로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대원씨앤에스 바로가기

 

 

 

EasyClean free UnderSink

KESSEL 그리스 트랩

 

킴스코는 배관의 스케일 방지 설비, 식당용 자동화 그리스트랩 시스템, 샤워기 절수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로 이번 2023 코리아호텔쇼에서는 독일의 배수 솔루션 기업 KESSEL의 그리스 트랩을 출품한다. 

 

KESSEL의 그리스 트랩은 주방 싱크대 밑이나 옆에 설치가 용이한 장소에 설치해, 주방에서 발생하는 동·식물성 기름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또한 탱크 내부에는 금속 부품이 전혀 없어서 부식 방지에 매우 뛰어나며 음식물 찌꺼기 처리도 가능하다. 고무링과 클립 장치가 있어서 냄새 가 외부로 유출될 걱정이 없으며, 언더싱크 그리스 트랩은 배수 배관과 클립으로 연결돼 있어서 탱크 내부 청소할 경우 배관과 탈, 부착이 가능, 탱크 청소가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탱크 내부를 관찰할 수 있는 검색창이 있어서, 탱크 내부를 육안으로 확인해 탱크 청소 시기를 결정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KESSEL 바로가기

 

 

 

호텔·웨딩·펜션 린넨 납품전문 업체

㈜오앤오 스타린넨

 

㈜오앤오 스타린넨은 "ONE&ONLY"의 약자로 고객사를 유일하고 소중하게 대우한다는 뜻을 의미한다. 2010년 7월 설립해 국내의 특급호텔, 리조트, 콘도, 골프장 등에 필요한 린넨류 제품을 최고급으로 제조해 납품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침구와 커튼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앤오 스타린넨 제품의 차별점은 풍부한 실적을 토대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제공하고,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하는 철저한 책임주의를 바탕으로 한다. 특히 호텔과 리조트, 연수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B2B는 혁신적인 유통구조와 전문화된 서비스로 최고품질, 최저가의 가격을 제공, 운영의 효율화를 돕는다. 주요 납품처로는 골든튤립호텔, 호텔스카이파크, 원네스 리조트, 호텔삼정, 파인리리조트 등이 있다.

 

 

오앤오 스타린넨 바로가기

 

 

 

전 세계 럭셔리 시장의 아이덴티티를 견인하다

헤븐스 포트폴리오

 

2015년부터 유럽, 중동 등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들을 아시아에 소개하고 이를 홍보하는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개성이 강한 럭셔리 호텔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마케팅과 기획, 운영을 돕고 있다. 한국 지부는 지난해 오픈했으며 강은정 한국 지사장을 필두로 한국에도 전 세계의 럭셔리 관광을 소개하고 있다.  

 

모든 아시아 시장에서 세일즈, PR, 마케팅, 소셜 미디어 전략을 제공하는 유일한 대행사인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하고 매혹적인 여행 브랜드 및 경험과 협력하는 아시아 기반 에이전시로서 활동하고 있다. 고객 포트폴리오는 럭셔리 호텔부터 웰니스 리조트, 부티크 휴양지, 여행지 관리 회사(DMC) 및 관광청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독특하고 특별하며 엄선된 컬렉션으로 구성하고 있다. 6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는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럭셔리 여행 브랜드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최고 수준의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3 코리아호텔쇼에서는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그리고 리히텐슈타인과 국경을 맞대고 있는 최적의 여행지 '그라우뷘덴'을 소개한다. 스위스의 자연 경관 속에서 펼처지는 스펙터클한 럭셔리 여행지, 아웃도어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는 그라우뷘덴을 전시장에서 만나보자.

 

헤븐스 포트폴리오 바로가기

 

 

 

명품 주방 장비의 모든 것

㈜토탈푸드서비스

 

주방, 베이커리 장비 수입업체 ㈜토탈푸드서비스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리드하고 있는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미국의 ALTO-SHAAM, XLT, △독일 MKN, △네덜란드 FRI-JADO 등의 브랜드 제품을 수입, 지금까지 그랜드 하얏트, 신라호텔, 울산 현대호텔, 롯데타워, 조선호텔, 프리마 호텔, 반얀트리 등 다수의 호텔에 납품 이력이 있으며, 호텔 이외에도 학교나 병원, 대형 마트와 외식 프랜차이즈 매장에 장비를 공급해오고 있다.

 

주요 취급 제품은 MKN의 플렉시 셰프 2.0(FlexiChef 2.0)와 FRI-JADO의 모듈식 편의 카운터(MCC)다. 플렉시 셰프 2.0은 수평 조리 기술 범위에서 거의 모든 조리가 가능한 MKN의 다기능 조리기구다. 터치 스크린 운영 체제와 인터넷 호환성도 함께 제공한다. MKN은 플렉시 셰프 2.0이 설치가 쉽도록 개조됐으며, 또한 이전 제품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다.

 

한편 MCC는 상품 가시성을 높이고 충동구매를 촉진하는 혁신적인 선반 디자인으로 ‘거부할 수 없는 음식 만들기’ 콘셉트로 설계됐다. 카운터는 음식을 정말 주목받게 하며 더 슬림한 디자인과 늘어난 선반 공간 때문에 최대한의 투명성은 방해 받지 않는 시야를 제공한다. 모듈은 콜드, 핫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드롭인 장치로도 공급될 수 있다. 또한 교차 판매를 위한 인라인 카운터 구성을 형성하도록 쉽게 멀티플렉싱된다. 이중 유리 사이드 팬은 절연 효과가 뛰어나며 각 카운터 사이의 열 전달을 방지한다. ㈜토탈푸드서비스의 명품 주방 장비들은 2023 코리아호텔쇼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탈푸드서비스 바로가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