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8 (일)

호텔&리조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카페앤바 72(Café&Bar 72)', 빙수 메뉴 출시

- 제철 과일을 활용한 과일 빙수, 제주산 유기농 녹차 팥빙수 선봬
- 얼음 우유 베이스를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 가성비와 가심비 만족감을 더해 고객들의 눈길 사로잡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2층에 위치한 ‘카페앤바 72(Café&Bar 72)’에서는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 베이스를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눈꽃 우유 빙수 2종을 선보인다.
 
여름철 대표 제철 과일을 활용한 과일 빙수는 곱게 갈아 놓은 얼음 우유 베이스에 망고, 멜론, 수박, 파인애플이 듬뿍 얹어져 입안에서 과일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과 다채로운 색감을 자랑한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우유 부드러움과 다양한 과일 토핑을 더해 풍부한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빙수와 함께 곁들일 팥과 연유, 미숫가루를 따로 제공해 원하는 취향대로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녹차 빙수는 우유 베이스 빙수에 청정 제주를 담은 제주산 유기농 녹차 소스와 그린 티 아이스크림을 올려 진하고 부드러운 녹차의 맛을 극대화했으며, 쫄깃한 인절미 토핑과 연유가 별도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녹차 본연의 진하고 쌉싸름한 맛과 눈꽃 얼음 자체의 달콤한 맛이 어울려져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할매 입맛’을 선호하는 '할메니얼(할머니+밀레니얼)'로 불리는 밀레니얼 세대와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말까지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과일빙수 35,000원, 녹차빙수 30,000원 이다. 빙수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카페앤바 72(Café&Bar 72)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