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8 (일)

카페&바

풍경 맛집 할리스, ‘가을 뷰캉스 지도’ 공개

- 가을 풍경과 정취 느낄 수 있는 ‘가을 뷰캉스 지도’ 공개… 가을 나들이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
- 마운틴뷰, 단풍 드라이브, 리버뷰 등 각기 다른 매력과 가을 낭만으로 가득한 할리스 매장 소개

 

깊어지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 명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가을 풍경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정보를 담아 ‘할리스 가을 뷰캉스 지도’를 공개했다. 마운틴뷰, 리버뷰 등 멋진 풍경과 함께 가을의 멋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매장부터 가을 바캉스, 단풍길 드라이브 등 다채로운 형태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매장들을 소개했다.

 

지난 5월 오픈한 ‘할리스 북한산DI점’은 지상 1·2층에 마련된 통창과 루프탑을 통해 북한산의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매장이다. ‘야외에서 즐기는 휴일’을 콘셉트로 꾸민 1층과 ‘혼자 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휴일’을 주제로 마련한 2층, 그리고 탁 트인 북한산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설치된 루프탑 등 각 공간의 특징을 살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매장 안팎에서 오색으로 물든 북한산 뷰와 할리스 메뉴들을 동시에 즐기며 여유롭게 가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할리스 인천한옥마을점’은 매장 내 큰 창 너머로 송도 센트럴파크의 해수로를 바라볼 수 있어 뷰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송도한옥마을에 자리한 만큼 한국의 전통을 느낄 수 있도록 한글로 새겨진 브랜드 간판, 목조 인테리어를 채택해 지역의 랜드마크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붉게 물든 단풍과 떨어지는 낙엽 등 자연이 선사하는 가을 감성과 한옥 매장 특유의 고즈넉한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뤄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손색없다.

 

계룡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할리스 동학사점’은 공주 동학사 주차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관람객들에게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테라스는 물론 지상 1·2층에서도 통창을 통해 계룡산의 빼어난 경치를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목재를 활용한 내부 연출로 모던하면서도 운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기 다른 형태의 방문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1인석, 좌식 공간 등을 갖췄다. 더욱이 계룡산 국립공원과 동학사 계곡 등 유명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가을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금오산 주변에 위치한 ‘할리스 구미금오산DI점’은 단풍으로 붉게 물든 가을 산 전경을 바라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팟이다. 주차 공간이 충분히 확보된 DI(Drive In) 매장으로 단풍길 드라이브 전후로 방문하기에 좋다. ‘할리스 양산원동점’은 아름다운 리버뷰로 SNS 입소문을 탄 매장이다. 낙동강과 금동산이 어우러지고, 하루 약 20회 무궁화호가 정차하는 원동역 기찻길까지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 마련된 루프탑에서 가을 하늘이 빚어내는 푸르름과 탁 트인 낙동강의 물결을 만끽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지역별 특색을 반영한 매장을 통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한 가을 뷰캉스 지도에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방법도 소개된 만큼, 할리스와 함께 다양한 형태로 가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