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호텔&리조트

메이플레이스 호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한눈에 보이는 객실 예약 UI와 심플한 페이지 구성으로 고객 편의성·접근성 높여
-개관 9주년 및 홈페이지 리뉴얼 맞이 최대 20%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마련

 

 

서울 종로구에 소재한 메이플레이스 호텔이 올해 9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11월 1일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알렸다.

 

메이플레이스 호텔(이하 메이플레이스)은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의 세컨드 브랜드이다. 도심 속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메이필드호텔의 가치와 운영 노하우를 담아 2014년 탄생한 비즈니스호텔인 메이플레이스는 지금까지 많은 여행객들의 편안한 쉼터이자 안식처가 되어 주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보다 나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해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고 메이플레이스는 밝혔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첫 페이지에 객실 예약 UI를 배치했을 뿐만 아니라 스크롤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예약 및 필요한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명칭과 명료한 설명은 사용자에게 쉽고 빠른 이해와 정보 습득을 돕고 있다. 그 결과 메이플레이스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구성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기존에는 없었던 ‘어라운드 스팟’ 페이지는 메이플레이스 주위에 자리한 창덕궁, 창경궁, 북촌 한옥마을, 종묘, DDP, 남산타워 등 문화유적지와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페이지로 외국 관광객들의 한결 편한 서울 여행을 도울 예정이다. 여기에 심플한 컬러와 모던하고 세련된 폰트 그리고 페이지 구성 등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메이플레이스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9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주중 주말 상관없이 객실 요금 9% 할인이 적용되며, 슈페리어룸 1박 기준 최저가인 13만 7천 원부터 시작된다. 다음으로는 ‘연박 할인 프로모션’이 있다. 이는 객실 2박 이상 투숙객에 해당되며 슈페리어룸 2박 기준 최저가인 27만 원부터 메이플레이스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스위트 위크앤드 이벤트’가 있는데,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진행되며 주말 예약에 한 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메이플레이스 인근에 위치한 서울대병원을 이용하는 환우 가족을 위한 금액 할인 및 조식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모든 이벤트와 프로모션에는 피트니스와 비즈니스 코너 무료 이용이 포함돼 있어 고객 편의를 증대시켰다.

 

메이플레이스 호텔 홍보 담당자는 “고객 편의에 맞춰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편하고 쉽게 정보를 접하고 예약도 한결 쉽게 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내년 10주년을 맞이하는 메이플레이스이기에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메이플레이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레이스 홈페이지(www.maypla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