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테이블 32’ 뷔페 레스토랑, 연말연시를 위한 페스티브 특선 메뉴 선봬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한 시즌 한정 페스티브 뷔페 메뉴
-전복구이를 곁들인 안심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테이블 패싱 서비스 제공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의 ‘테이블 32(Table 32)’ 뷔페 레스토랑은 연말연시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12월 23일, 24일, 25일, 30일, 31일 단5일간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만찬을 준비하였다.

 

이번 연말 특선 메뉴는 전복구이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스페셜 테이블 패싱 서비스가 제공되며,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계획할 수 있다.

 

뷔페 메뉴는 샐러드(차돌박이 샐러드, 카프레제 잠봉햄 샐러드) △일식(고바찌, 사시미, 메로구이) △양식(화덕 피자, 파스타) △한식(갈비찜, 수육) △중식(양장피, 전가복) △편백나무 찜(대게, 대하) △라이브 코너(LA갈비, 양갈비, 쇠고기 스테이크) △디저트(블랙 포레스트 케익, 홀리데이 타르트) 등 8개의 스테이션으로 구성하여 연말 연시 페스티브 분위기 속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연말 특선 메뉴와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홀리데이 와인 프로모션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지는 스페셜 디저트가 준비되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최대 32석까지 수용 가능한 개별 공간인 (프라이빗 다이닝 룸, PDR) 마련되어 편안하고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연말 가족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메인 홀 포함 총 139석)

 

연말 연시 페스티브 시즌 뷔페 테이블32 레스토랑 이용 가격은 성인  9만 9000원 어린이 5만 원이다. (봉사료 포함) 네이버 예약 시, 12월 11일(월)까지 매일 선착순 50명까지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테이블32 레스토랑(02. 6905. 9730)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