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연말을 맞이하는 12월의 호텔 프로모션

연말을 맞이한 호텔 업계의 다양한 프로포션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연말연시 호캉스족을 위한 ‘원더풀 윈터’ 3종 패키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원더풀 윈터’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칠 인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레드 와인이 제공돼 별도의 준비 없이 손쉽게 프라이빗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해피 뉴 이어 인 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 치타스 치즈타르트 1박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겨울 간식 스위스미스 핫 코코아 2잔을 제공한다. 반려견 동반 객실을 갖춘 마우나오션리조트와 호텔 포코 성수는 겨울 ‘펫캉스’를 떠날 수 있는 패키지도 운영한다. ‘릴렉스 위드 펫’ 패키지는 반려동물 전용 침대, 욕조 등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펫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kolonhotel.co.kr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소중한 사람과 색다르게 즐기는 ‘메리 이어 앤드’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메리 이어 앤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스위트 객실에서 친구들과 프리미엄 주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는 테킬라 ‘1800 크리스탈리노’ 1병과 온더락 전용 잔을 제공해 색다른 연말 파티 분위기를 내기 좋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협업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1개 객실 당 5000원이 자동 기부돼 손쉽게 아동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paradise.co.kr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설레는 크리스마스 로망과 편안한 연말 휴식을 동시에 즐기는 ‘코지 크리스마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코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가랜드’와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 및 필름 20장을 제공한다.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도 포함돼 푸른 바다 전망 속에 물놀이를 즐기며 이색적인 겨울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2박 예약 시에는 핀란드산 자작나무로 만든 ‘크리스마스 우드 트리와 오너먼트 세트’를 제공해 객실에서 더욱 감성 있는 성탄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064-780-8000

 

 

오크밸리

천혜의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30시간 스테이 패키지’

 

오크밸리가 알찬 여행을 위한 ‘30시간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후 3시에 체크인 해서 다음 날 오후 9시에 체크아웃할 때까지 최대 30시간 동안 넉넉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리조트 곳곳의 풍성한 즐길 거리를 모두 체험하기엔 1박이 다소 짧아 아쉽지만 2박까지 예약하기엔 가격 면에서 다소 부담을 느끼던 고객들을 위해 2박 같은 1박 투숙 혜택을 담아 최초로 출시했다. 30시간 스테이 패키지 가격은 15만 2000원부터로 체크인 일자 기준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오크밸리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1588-7676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도심 속 겨울 정취 즐기며 호캉스 ‘윈터 홀리데이 위드 뷰 & 풀’

 

‘윈터 홀리데이 위드 뷰 & 풀’은 활기찬 하루를 위한 실내 수영장 무제한 입장 혜택과 호텔 시그니처 레드 와인이 포함돼 있다. 또한 ‘겨울 여행’을 콘셉트로 ‘쉐라톤’ 브랜드의 모던한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호텔에서 제작한 시그니처 양털 담요가 체크인 시 웰컴 선물로 제공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시그니처 키즈 드로잉 북과 크레용까지 마련된다. ‘윈터 홀리데이 위드 뷰 & 풀’ 패키지 예약은 2024년 2월 23일까지, 투숙은 2024년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요금은 24만 5000원부터다.

032-835-1000

 

 

롤링힐스 호텔

추위 걱정 없는 반짝 호캉스로 겨울을 빛내줄 ‘트윙클 윈터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이 ‘트윙클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 계절마다 색다른 풍경의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다. 라운지에서 따뜻한 계절 음료 2잔과 조각 케이크 1개를 제공하고 실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잔여 상황에 따라 평일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객실에서 배출된 생수병을 고품질 재생 섬유로 재탄생시켜 만든 업사이클링 가방도 증정한다. 트윙클 윈터 패키지는 내년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6만 5000원부터다.

031-268-1000

 

 

레스케이프

홀리데이 시즌을 더 빛내줄 ‘L’Escape state of mind’, ‘All you need is L’ESCAPE!’ 패키지 2종

 

레스케이프가 ‘레스케이프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와 홀리데이 시즌 한정 ‘올 유 니드 이즈 레스케이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RMK와의 협업을 통한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와 뷰티 클래스가 포함되며, 다양한 뷰티 기프트가 제공된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 타입 투숙 시 ‘레드 와인’과 인룸다이닝 신 메뉴인 ‘트러플 치즈 프라이즈’를 맛볼 수 있으며, 스위트 객실 타입 투숙 시에는 6만 원 상당의 RMK 스킨 틴트가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화이트 미니 토트백과 함께 제공된다.

lescapehotel.com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홀리데이 with 막스마라 케이크’ 객실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12월 한 달간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with 막스마라 케이크’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클래식 룸 1박과 ‘막스마라 케이크’, 그리고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 1병으로 구성돼 패셔너블한 연말을 즐길 수 있다. 막스마라 로고를 더한 발로나 둘세 초콜릿 몰딩을 케이크 옆면에 장식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으며,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손수 만든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를 입은 귀여운 다크 초콜릿 베어를 올려 눈길을 사로잡는다. ‘홀리데이 with 막스마라 케이크’ 객실 패키지 가격은 48만 원부터다.

02-555-5656

 

 

포시즌스 호텔 서울

‘휘게’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칵테일 3종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덴마크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협업해, 객실 패키지와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의 오감 만족 칵테일 3종 등을 선보인다.

 

객실 패키지 ‘코지 페스티브 겟어웨이(A Cosy Festive Getaway)’를 통해 여유로운 크기의 코너 프리미어 객실에서 프리츠한센의 에그 체어와 옥스포드 체어, 카이저 이델 조명 등과 뱅앤올룹슨에서 새롭게 출시한 알루미늄 버전의 베오사운드 A5, 베오플레이 HX 헤드폰 등을 자유롭게 체험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은 협업 브랜드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칵테일 3종을 선보여,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같이 입안에 경쾌함을 선사한다.

02-6388-5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