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1 (일)

호텔&리조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즐거움과 행운이 가득한 신년 패키지 ‘로또 뉴 이어’ 출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행운 가득한 2024년을 환영하기 위해 '로또 뉴 이어' 객실패키지를 선뵌다. 본 패키지는 누구나 승자가 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행운의 즐거움을 더했다.

 

해당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 △파크카페 조식과 디너 코스 20% 할인 쿠폰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로 구성됐다.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파크카페 식사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시그니처 가방, 골프공 기프트 세트, 어린이 목욕가운, 캠핑 그리들, 아이스박스 캠핑 테이블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느긋하게 반신욕이나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고 수영장에는 미온수의 어린이 전용 풀이 있어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2024년 2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2023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4년 가족 모두가 즐겁고 기쁨 가득한 순간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본 패키지의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