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 누옥 비치 빌라 Stay Longer, Save More 프로모션 진행

-최소 5박 이상 예악 시 총 숙박 요금의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122개의 풀빌라 객실 및 인피니티 풀, 5개의 레스토랑 & 바 운영으로 가족 및 단체 여행객 위한 최고의 휴양지

 

다낭의 해안선을 따라 위치한 오션 프론트 올 빌라 리조트,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 누옥 비치 빌라(Danang Marriott Resort & Spa, Non Nuoc Beach Villas)가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소 5박 이상 예약 시 총 숙박 요금의 최대 20% 이상을 할인하는 본 프로모션은 2024년 11월 19일까지 숙박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모든 프로모션 고객은 호화로운 조식 뷔페는 물론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인 다낭에서 메리어트 브랜드의 사려 깊은 호스피탈리티와 풍성한 경험을 선사하는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논누옥 비치 빌라는 다낭 국제 공항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위치했다. 본 리조트에서 불과 몇걸음만 걸으면 깨끗한 해변에 다다를 수 있으며 특히 울창한 열대 정원 사이, 한적한 곳에 자리해 프라이빗하고 평화로운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최소 2개에서 최대 4개 침실로 구성된 122개의 빌라가 운영되고 있으며 덕분에 가족 여행객 및 단체 여행객들이 함께 모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총 99평~128평(328~425 ㎡)에 이르는 각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과 우아한 실내 및 실외 공간 그리고 탁 트인 바다와 울창한 열대 정원의 매혹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창문이 마련되어 있다.

 

 

신고전주의풍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디자인은 가족 여행객을 포함한 모든 투숙객에게 최고의 프라이버시와 평온함을 선사한다. 넓은 거실 공간에서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전용 목재 데크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편안한 쇼파에 누워 대형 LED TV로 영화를 감상하며 하루를 만끽 할 수 있다.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 누옥 비치 빌라 총지배인 피오트르 마데이(Piotr Madej)는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녹지로 둘러싸인 빌라 컨셉의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 누옥 비치 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햇살이 가득한 실내 및 실외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여행객들은 이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유대감을 쌓는 행복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라며,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여행 또는 인센티브 단체 여행을 즐기는 모든 투숙객들에게 이 아름다운 여행지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보다 풍성하고 멋진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닝 경험의 경우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 누옥 비치 빌라에서는 현지 식재료와 세계 각국의 인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리조트에 들어서는 순간, 휴식 또는 회의와 업무를 위한 공간인 그레이트 룸(Great Room)이 고객을 맞이하며 트라이탄 레스토랑(Triton restaurant)은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요리로 방문객의 미각을 즐겁게 한다. 몬순 레스토랑(Monsoon restaurant)에서는 수영장과 바다를 바라보며 즐거운 식사를 하며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맛볼 수 있다.

 

리조트의 다양한 편의시설 또한 고객의 모든 순간을 편안함과 여유로움으로 채울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은 인피티니 풀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깨끗한 해변을 따라 걸으며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콴 스파(Quan Spa)는 8개의 트리트먼트 룸, 뷰티 살롱, 월풀, 한증막 그리고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는 가든 뷰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리조트의 호스피탈리티 전문가들이 M 패스포트(M Passport)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투숙객들은 테니스 코트, 비치 댄스 등으로 신체를 단련하고 코코넛 잎 아트, 꽃 만들기 등으로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물고기 먹이주기나 베트남 민속 놀이로 영감을 받고 끝없는 즐거움의 세계를 마주할 수 있다. 어린이 투숙객들은 각 액티비티에 참여할 때마다 스탬프를 모아 재미있는 간식을 받을 수 있다.

 

프라이빗하고 친밀한 분위기 속 비교 불가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본 리조트는 열대 결혼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다. 신랑 신부는 프라이빗 빌라, 풀사이드 레스토랑과 아름다운 해변 등 멋진 장소를 선택해 성공적인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리조트를 벗어나 베트남 중부 해안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본 리조트는 다낭 중심부까지 차로 10분, 호이안 올드 타운까지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도시 명소와 지역 내 아름다운 해변에 모두 쉽게 다다를 수 있다. 리조트를 함께 찾은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호이안 올드 타운과 미선 유적지(My Son Sanctuary), 바 나 힐, 전설적인 마블 마운틴, 손트라 자연 보호 구역의 아름다움과 같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을 둘러볼 수 있다.

 

한편,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 누옥 비치 빌라는 디스커버 모어, 언 모어(Discover More, Earn More) 패키지도 진행하고 있다. 본 패키지를 통해 여행객들은 편도 공항 환승 서비스와 일일 조식, 1회 현지 여행지 체험 및 1박 당 2,0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 누옥 비치 빌라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