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호텔,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 오픈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호스피탈리티를 선보이는 메리어트 호텔이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Nha Trang Marriott Resort & Spa, Hon Tre Island)를 오픈했다. 본 리조트는 베트남 최대의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로 총 829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를 내려다보는 해변가 리조트로서 새로운 호스피탈리티의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혼 트레 섬은 나트랑에서 보트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평온함과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석과도 같은 섬이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로 채워진 1.7km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황홀한 오션 뷰와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 및 컨템포러리 다이닝을 선사한다. 특히 고객들은 휴식을 취하며 인맥을 쌓을 수 있도록 조성된 그레이트룸(Greatroom)에서 사교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 크리스티안 피터슨(Kristian Petersen) 총지배인은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에서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본 리조트는 한적한 곳에 자리했지만 높은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완전히 연결돼 있으면서도 모든 것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는 자연 낙원과도 같은 곳”이라며, “전 세계에서 본 리조트를 찾아주신 모든 세대의 고객 분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는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403개의 현대식 객실과 426개의 빌라로 구성돼 있다. 특히 426개의 빌라는 침실을 최소 2개에서 최대 4개까지 갖추어 고객에게 완벽한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 각 객실에는 기술을 탑재한 업무 공간과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적용돼 커플, 친구, 가족 여행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다.

 

해변가에 자리한 빌라는 가족들이 함께 머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실내외 공간과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넓은 창문 그리고 프라이빗 풀로 구성되었다. 최대 4개의 침실을 보유한 각 빌라는 고객들이 보다 풍부한 일상 속 경험뿐만 아니라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는 웰니스와 휴식의 성지다. 고객들은 백사장을 거닐며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거나, 리조트의 빛나는 일곱 개의 수영장 중 한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 두개의 테니스 코트 또는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에서 땀 흘리며 운동을 할수도 있다. 완전한 원기 회복을 위한 콴 스파(Quan Spa)는 개인 및 커플 고객을 위한 전용 트리트먼트 룸과 시그니처 발 마사지 룸을 운영한다.

 

가족 고객들은 실내 키즈 클럽과 야외 놀이터는 물론 중국식 체스를 뜻하는 장기와 해변가에서의 모래성 조각 놀이 등을 포함해 활기를 불어 넣는 다양한 스포츠와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메리어트 호텔의 대표적인 어린이 프로그램인 M 패스포트는 어린이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향상시키킬 수 있도록 영감을 선사하는 활동들을 선보인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에서는 다양한 베트남 로컬 음식과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올 데이 레스토랑으로는 그린즈(Greens)와 샌즈(Sands)를 운영하며 두개의 레스토랑을 통해 베트남식 패밀리 뷔페와 범 아시아 및 웨스턴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로지 라운지에서는 장인의 커피와 패스트리를 제공한다.

 

풀 사이드 바는 열대 음료와 가벼운 스낵을 제공하며, 스타일리쉬한 아쿠아 바(Aqua Bar)는 소셜 허브로서 시원하게 다과를 즐기며 파노라마 오션 뷰를 선사한다. 아쿠아 바는 해가 진 이후 경쾌한 분위기와 라이브 음악, 시그지처 칵테일이 어우러진 세련된 이브닝 장소로 변신한다.

 

이와 더불어, 프라이빗 예약이 가능한 여섯개의 전용 클럽 하우스가 있으며 각 클럽 하우스에는 자체 주방 및 고급 레스토랑 그리고 야외 잔디밭 마련되어 있다. 본 클럽 하우스는 외근이나 대규모 그룹 모임에 적합하며 투숙객과 대표자들이 최고급으로 준비된 환경에서 리조트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평온한 휴식처를 선물한다.

 

혼 트레 섬은 베트남 중남부 해안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 곳으로 나트랑과 캄 란 국제 공항(Cam Ranh International Airport)에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청록색 동해에 자리잡고 있으며 휴식과 활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안식처다. 방문객들은 세계적인 명성의 IGM 월드와이드가 디자인한 빈펄 골프 나트랑에서 골프를 즐기거나, 빈원더스(VinWonders) 테마 파크와 임페리얼 클럽 엔터테인먼트 센터(Imperial Club entertainment center)와 같은 지역 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메리어트 호텔은 발전하는 과정에서 모든 순간에 탁월함을 보장하고 모든 숙박 경험이 진정으로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탁월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는 메리어트 호텔로서 고객들이 리조트에 머무는 모든 순간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숙박 경험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객실 예약은 Marriott.com/CXRHT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는 단독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인 숙박 대상 300 만 VND (한화 약 17만 원)부터 시작하는 본 이벤트는 숙박과 조식, 무료 빈원더스 티켓 또는 골프 코스 이용 티켓과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 그리고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https://bit.ly/NhaTrangMarriott_OpeningOffe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