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윈덤 그랜드 부산,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 등록

 

2023년 9월 송도해수욕장 인근에 문을 연 ‘윈덤 그랜드 부산’ 이 서부산 최초이자 부산의 10번째로 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 호텔로 이름을 올렸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진행하는 호텔등급심사는 시설 품질과 위생, 서비스 수준 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 호텔로 인정받을 수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세계적 호텔 체인인 윈덤 (80여국에 9,100여 개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 미국 글로벌 호텔 그룹)의 최상급 브랜드로, 7층부터 시작되는 271개 모든 객실에서 송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마치 바다를 발아래에 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심층해수온천으로 운영되는 사우나와 남항대교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실내 수영장, 최신 테크노짐(Technogym) 장비를 완비한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비롯한 5개 미팅룸도 갖췄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4층)와 정통 오마카세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미’(6층)를 포함하여 4개의 식음 업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최고층에 송도와 영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운지 & 바’ (27층)가 오픈 할 예정에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서부산 최초의 5성급 호텔 인증을 기념하여 현재 스시 우미에서 오마카세 1+1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윈덤그랜드부산 (wyndhamgrandbusan.com))를 통해 다양한 객실 및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