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실키 앤 샤이니 패키지로 휴식과 럭셔리 헤어 케어 경험 제공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헤어 케어 경험을 위한 ‘실키 앤 샤이니’ 패키지로 특별한 뷰캉스를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헐리우드 셀럽들이 사랑하는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 샘플 키트 △탱글 엔젤 헤어 브러쉬 체럽 △스파 헤어 밴드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구성됐다.

 

본 패키지를 통해 투숙객들은 편안한 스위트룸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필립비”가 제안하는 럭셔리 헤어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은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분한 머릿결 관리를 위한 헤어브러쉬와 스파 헤어밴드를 증정한다. 또한 입안이 즐거운 스낵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느긋하게 반신욕이나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고 수영장에는 미온수의 어린이 전용 풀이 있어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정한 휴식을 통한 내면의 웰니스와 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