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해비치 리조트 제주, 5월말 재개장··· 객실 예약 판매 실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해 7월부터 전면 개보수에 돌입했던 해비치 리조트 제주의 재개장을 오는 5월 29일로 확정하고, 2월 5일부터 객실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2003년 개관한 ‘해비치 리조트 제주’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뛰어난 시설이 어우러져 제주를 대표하는 종합 휴양 리조트로 확고히 자리매김해왔다. 지난해 개관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이번 개보수를 통해 객실, 레스토랑 등 하드웨어의 고급화는 물론 호텔식 서비스 도입, 레스토랑 종목의 다양화, 프로그램 확대 등 소프트웨어도 향상시켜 '데스티네이션 리조트'로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는 목표다.

 

모든 객실은 특급 호텔의 스위트 객실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된다. 투숙 인원 기준이 기존 4인에서 2인으로 변경되며,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거실과 침실을 분리해 침실은 보다 프라이빗하게, 거실은 더욱 여유롭고 안락하게 디자인했다. 주방 시설은 최소화하는 한편, 레스토랑들을 추가 신설해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시 및 스키야키 레스토랑이 새롭게 문을 열고, 기존의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도 업그레이드된 메뉴로 재오픈한다. 또한 야외 수영장 시설도 고급스럽게 변모시켜 사계절 운영할 예정이다. 

 

시설뿐 아니라 서비스 또한 더욱 고도화해 차별화를 꾀한다. 벨, 컨시어지, 인룸다이닝 등을 도입해 고객 환대 및 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신설해 고품격 라운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비치는 리조트 재개장에 앞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3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 객실 타입에 따른 ▲주니어 스위트 ▲클래식 스위트 ▲마스터 스위트 패키지 3종으로, 리조트에 머물며 새로워진 시설과 서비스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침·점심·저녁 식사가 모두 포함되고,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스파 할인 등의 혜택을 담았다. 타입에 따라 디너 코스 요리, 라운지 이용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이번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20% 할인도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으로 61만 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