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카페&바

마크홀리 별빛신사리 7.0 서울 시내 보틀숍 8곳과 별빛막걸리위크 개최

 

관악구 신림역 일대 별빛신사리 상권의 특화상품인 ‘마크홀리 별빛신사리 7.0’(이하 별빛막걸리)을 시음해볼 수 있는 ‘별빛막걸리 위크’가 2월 24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시내 8개 보틀숍에서 개최된다. 별빛막걸리는 관악구와 서울신용보증재단이 상권 활성화를 위해 2023년 개발했다.

 

별빛막걸리 위크 기간 중 보틀숍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별빛막걸리 무료 시음 및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3월 1일부터 3일까지 신림역 서원동 상점가에 위치한 금별맥주 점포에서 진행되는 별빛막걸리 특별 팝업 행사 초청 티켓도 제공된다. 

 

보틀숍에서 수령한 티켓을 지참하고 상권 팝업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상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용이 가능한 별빛신사리 상권의 음식점들은 다음과 같다. 고기9282 신림본점, 신림 고려왕족발, 금별맥주 신림점, 미림원조통통, 신림 미자네, 신림 불꽃닭강정, 신림 소문난순대국, 신림 양지순천집, 신림 원조홍어, 신림 전과함께, 진격의곱창 신림점, 통큰시장탕수육, 전라도 호남댁 헝아네다.

 

 

 

별빛막걸리 위크는 광화문 바틀숍 순애주, 꽈알라보틀숍, 남촌가주, 딸꾹 전통주 바틀숍, 술마켓 군자본점, 스타보틀 신림점, 애주금호, 키오스크이피 앤 켈러 은평점 총 8곳의 보틀샵이 참여해 별빛막걸리를 판매하고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별빛막걸리는 관악구 신림역 3, 4번 출구 일대 별빛신사리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지역 상생 특화상품이다. 별빛막걸리는 서울대 벤처타운 등 지역 특성을 갖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축하주, 좋은 일을 기념하는 파티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별빛막걸리는 도수 7%의 탁주로, 참외나 멜론 같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일 향미를 느낄 수 있다. 우유처럼 넘어가는 풍부한 바디감 또한 특징이다.

 

별빛막걸리는 관악구와 서울신용보증재단이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효모, 산도조절제, 도수 등을 달리하는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2023년 3월 정식 출시했다.

 

별빛막걸리는 별빛신사리 상권의 특화상품으로서 판매 수익이 지역 사회에 환원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특징이 있다. 상권의 홍보는 물론이고 상권 활성화 사업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것이다. 협약에 따라 막걸리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적립하고, 관악구와 재단은 적립금을 활용해 별빛신사리 상권을 위해 다양한 상권 활성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별빛막걸리는 별빛신사리 상권 등 여러 점포에서 판매되고 있다. 온라인으로는 생산 양조장인 달성주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프리미엄 막걸리로 8900원에 판매 중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