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롯데호텔서울_피에르 가니에르 Summer Special Black Truffle Menu


롯데호텔서울의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Pierre Gagnaire Seoul)’의 오너 셰프이자 미슐랭 3스타 셰프인 피에르 가니에르가 6개월만에 다시 방한해 독창적인 미식의 진수를 선보인다.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점심, 저녁에 맛볼 수 있는 이번 ‘Summer Special Black Truffle Menu’ 프로모션은 올해가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가 요리에 입문한지 50주년이 되는 해인 점을 기념해 ‘시크릿 메뉴(Secret Menu)’콘셉트로 진행된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번 코스요리는 현장에서 세부 메뉴가 공개되며 특히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가 직접 방문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메뉴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준비됐다.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최고급 식재료인 호주산 블랙 트러플과 셰프가 직접 선정한 국내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5가지 코스 요리가 페어링 된 프리미엄 와인 5종, 웰컴 샴페인 1종과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와인 포함 1인당 80만 원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한편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바에서는 9월 30일까지 ‘겟 어 테이스트 오브 피에르 바(Get a Taste of Pierre`s B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녁 6시부터 9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피에르의 대표 칵테일 4종을 1인당 5만 원의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시원하면서 강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모히또 라임(Mojito Lime)’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