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Hot Place] 제주 남쪽의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품은 베이힐풀앤빌라 & 나니아


따뜻한 제주 남쪽 중문권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 ‘베이힐풀앤빌라(BayhillPool&Villa)’는 레스토랑, 스파, 카페&와인을 한 건물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힐링 공간 ‘나니아(Narnia)’를 선보인다. ‘베이힐풀앤빌라’를 건축해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한 홍익대학교 교수 김동진 건축가가 이번에도 아름다운 나니아를 만들어 냈다. 건축가의 콘셉트 속 ‘나니아’는 다양한 프로그램 박스가 각각의 서사적인 풍경을 만들어 냈으며 ‘호기심의 방(Curious room)’은 ‘나니아’를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공간의 미학을 선사할 것이다.


나니아, 제주 최고의 복합 힐링 공간
‘나니아’의 최대 장점으로 서귀포 중심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서귀포 앞바다의 비경인 산방산, 송악산, 박수기정, 마라도, 가파도 등을 전부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또한, 현재 해외 셀럽들에게 찬사를 받으며 프랑스, 스위스, 미국 등 해외 5성급 이상의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던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 ‘생크 몽드 스파(Cinq Mondes Spa)’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론칭한다. 제주도 최초로 선보이는 ‘와인 까브(CAVE)’에서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지하 공간에서 다양한 와인과 함께 ‘나니아’만의 특별한 사이드 디시(Side Dish)를 제공한다. ‘나니아 카페’는 제주 최고의 로스팅을 자랑하는 유동커피 원두를 사용하며,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파티시에가 매일 아침 신선하고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 선보인다. 디저트와 함께 힐링음료를 마시며 시원하게 펼쳐진 제주 남쪽 바다의 전경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나니아 레스토랑’에서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황재홍 셰프를 비롯해 총 8명의 셰프가 현지에서 재배되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제주식으로 해석한 개성있는 다양한 브런치, 디너 등을 요리한다. 이밖에도 레스토랑 실외에 준비된 야외 잔디 광장 끝자락 돌담 테이블에 앉으면 제주 바다를 한층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야외 잔디 광장에서는 하우스 웨딩, 기업 행사 등 각종 이벤트와 연회가 가능하다.


나니아 오픈 기념 ‘U R AMAZING Package’ 출시
이번 ‘나니아’ 오픈을 기념해 ‘베이힐풀앤빌라’에서는 투숙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U R AMAZING Package’는 베이힐의 최고급 패키지로서 풀빌라 독채에서의 2박 투숙과 함께 11만 원 상당의 온수풀을 제공한다. 또한 신선한 식재료로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는 브런치, 모닝 커피와 싱싱한 제철 감귤, 미니바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지친 심신을 달래 줄 수 있는 생크몽드 스파 30분 코스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전담 버틀러 서비스 혜택도 주어지며 일반적으로 교대 근무를 통해 응대하는 큰 규모의 호텔 버틀러 서비스와는 다르게, 담당 버틀러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응대를 책임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U R AMAZING Package’ 가격은 121만 3200원 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제주도 여행을 계획한다면 서귀포 남쪽의 낭만적인 힐링 코스 ‘베이힐풀앤빌라 & 나니아’와 함께 하길 추천한다.


예약문의_ 064-801-9000 / www.bayhill.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