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더 레인즈버러 런던,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진행

- 밸런타인 어메니티와 샴페인, 메인 레스토랑인 더 레인즈버러 그릴에서의 특별한 디너 즐길 수 있어
-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리트리트 프로그램 이용 가능해

 

더 레인즈버러 런던이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러브 레인즈버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레인즈버러 런던은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최고급 호텔로, 밸런타인 데이를 더욱 고급스럽고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하비 니콜스(Harvey Nichols) 백화점이 있는 런던 최고의 쇼핑 지구 나이츠브리지(Knightsbridge)와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 선물을 구입하기에도 편리하다.

 

밸런타인 주간(2월 9일부터 18일까지)에 더 레인즈버러 런던을 방문한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밸런타인 어메니티와 차가운 샴페인 1병이 각 객실로 제공되며, 메인 레스토랑인 더 레인즈버러 그릴(The Lanesborough Grill)에서의 밸런타인 디너가 제공된다. 밸런타인 디너는 기본적으로 3코스로 준비되며, 밸런타인 당일인 14일에는 5코스로 준비된다. 디너에는 로제 샴페인 한 잔이 포함되며, 와인 페어링을 추가할 수 있다.

 

 

밸런타인 데이 주간에는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여유있는 체크아웃 시간을 활용해 더 레인즈버러 클럽 & 스파에서 커플 리트리트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더 레인즈버러 클럽 & 스파는 2023년 AA 호스피탈리티 어워즈에서 영국 최고의 스파로 선정되었던 곳으로,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커플 트리트먼트 룸이 완비돼 있다. 커플 리트리트 프로그램은 릴렉스 라운지에서의 허브 차 한 잔으로 시작해 프라이빗 스팀 라술(Rasul)이 완비된 고요한 커플 트리트먼트 룸에서 레인즈버러의 시그니처 전신 마사지(60분)와 30분 페이셜 마사지(30분)을 받은 뒤, 클럽 앤 스파 레스토랑에서의 맛있고 건강한 2코스 점심 식사로 마무리된다. 사우나와 터키식 목욕탕, 하이드로테라피 풀 등 기타 시설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차가운 샴페인 한 병과 장미꽃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도 준비돼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