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0 (월)

서울신라호텔, 9월 추석 '문라이트 시네마'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 동안 영빈관 정원에 마련된 야외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문라이트 시네마(Moonlight Cinema)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문라이트 시네마 2인 관람권, 와이너리 투어 2인 이용, 어번 아일랜드 2인 입장, 발렛 파킹 이용권,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2만 원부터다.

밤하늘을 천장으로 달빛 아래 펼쳐진 대형 야외스크린과 편안한 좌석, 나만의 사운드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헤드폰이 준비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더없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문라이트 시네마에서는 영화를 보면서 즐길 수 있도록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담(Estrella Damm)'의 맥주와 메가박스 Open M에서 준비한 캐러멜 팝콘을 제공한다. 상영작은 9월 말 개봉하는 '인턴'으로, 성공신화를 이룬 30대 CEO 줄스(앤 해서웨이)와 70세 인턴 벤(로버트 드 니로)이 이루는 '열정'과 '연륜'의 유쾌한 하모니를 그린 작품이다. ‘문라이트 시네마'는 '메가박스 Open M'과 함께 선보이는 행사로, 국내 호텔 중에는 처음으로 서울신라호텔과 야외 시네마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문라이트 시네마 패키지 이용 고객은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에서 포도 품종별 대표 와인들을 시음하며 비교해볼 수 있고, 간단한 안주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패키지에는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1박 2일 추석 연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