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1 (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핼러윈 인 바바리안원더아워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10월 30일 단 하루 동안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인테리어에서 옥토버페스트 축제 스타일의 음식과 와인에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인 바바리안원더아워’를 진행한다.

이번 핼러윈 인 바바리안원더아워는 가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민속 축제이자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분위기에 다양한 파티 용품을 활용해 꾸며진 파티 콘셉트의 로비 라운지에서 화려한 핼러윈의 밤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또한 핼러윈 인 바바리안원더아워에는 악마의 와인으로 불리는 샤토드칼비에르, 말리뇨(Chateau de Calviers, Maligno)와 독일 바바리아 지방 오리지널 밀 맥주이자 왕실 귀족들의 맥주 ‘마이셀’, 독일 흑맥주 시장 1위의 ‘쾨스트리쳐’, 독일 국가대표 축구팀의 공식 스폰서인 ‘비트버거’ 맥주 등 유럽 대표와인에 호텔 대표 바텐더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칵테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독일식 대표 족발 요리인 ‘슈바인학센’, 경단 요리 ‘크뇌델’,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 오스트리아의 ‘슈니첼’, 헝가리안 스튜 ‘굴라시’ 등의 다양한 요리와 독일 프라이부르크 근처의 검은 숲(Schwarzwalder)의 이름을 따서 만든 검은 숲 체리케이크 ‘슈바르츠밸더키르쉬토르테’, 오스트리아의 전통 과자 ‘애플 슈트루델’ 등 독일과 동유럽 국가의 다양한 디저트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핼러윈 인 바바리안원더아워에는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공연 등도 함께 준비돼 있다.

도심 속에서 화려한 할로윈의 밤을 느낄 수 있는 핼러윈 인 바바리안원더아워는 10월 30일 단 하루 동안만 2부제로 진행되며, 1부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가격은 1인당 4만 5000원, 2부는 오후 9시 30분부터 오전 1시까지 가격은 1인당 6만 5000원(상기 금액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