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오크우드프리미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주관 ‘서비스 강소기업대상’ 수상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 레지던스 오크우드프리미어가 한국서비스경영학회와 한국창조경영학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서비스강소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서비스 강소기업 대상’은 국내 서비스품질 우수 기업에 주어지는 상으로, 서비스품질 100대 기업 선정위원회의 심의 절차를 통해 선발됐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는 서비스 경영 분야의 학문적 이론 정립과 풍부한 실무 논의를 주도하며, 국내 서비스 산업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2000년에 설립됐다. 서비스 강소 기업 대상은 국내 서비스 기업 중 서비스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고 인정되는 기업들에 대해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일정한 심의절차를 거쳐 선정한다.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의 박용순 총지배인은 "오크우드프리미어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만큼 업계에서 명성 높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고객 접점에서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크우드프리미어는 세계적 여행 리뷰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져에서 선정한 ‘국내 최고 호텔 TOP 25’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현재 오크우드프리미어코엑스 센터는 서울지역 445개 호텔 중 1위,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은 인천지역 95개 호텔 중 1위를 유지하는 등 국내외 여행객으로부터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 받는 서비스 레지던스 제공 업체인 오크우드월드와이드는 2002년 오크우드프리미어코엑스 센터 서울 개관을 통해 호텔식 서비스와 편리한 주거 공간이 합쳐진 고급 서비스 레지던스의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했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인 동시에 취사 및 장기거주가 가능해 비즈니스 출장객 및 여행객으로부터 지속적 인기를 얻어 왔다. 또한 2014년 7월에는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을 송도 국제 도시에 위치한 국내 최고층빌딩 니트 타워 상층부에 오픈하기도 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