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3 (월)

호텔 젠 홍콩, 미디어 런천 행사 진행


지난 6월 29일 샹그릴라 호텔 & 리조트의 '호텔 젠 홍콩' 미디어 런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은 호텔 젠 홍콩의 세일즈 담당 Ms. Bonnie Tang이 업계 전문지 기자를 대상으로 호텔을 소개하고 호텔 주변의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는 순서로 이뤄졌다.

홍콩대학(HKU)역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 홍콩 젠은 총 283개의 객실규모로 홍콩 국제 공항과는 25분 여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기존 홍콩의 도심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새롭게 떠오르는 홍콩대학과 케네디 타운 근처에 자리해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더 커질 것으로 예측된다. 샹그릴라 호텔 & 리조트 한국 사무소의 정선태 이사는 "홍콩대학과 케네디 타운은 한국의 홍대입구처럼 유니크하고 힙한 곳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며 "캐주얼하면서도 개성넘치는 호텔 젠 홍콩은 이곳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호텔로 개별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안락한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Ms. Bonnie Tang은 "호텔 젠 홍콩은 베낭여행객들을 위해 작지만 꼭 필요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모바일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마련해 놓는다던가 옷 한 벌당 세탁 요금을 받는 것이 아닌 런드리 백(세탁가방방)당 요금을 받고 있으며, 생수나 커피를 언제든 마실수 있도록 준비해 놓기도 했다. 더불어 조식을 먹을 시간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스낵이나 과일을 테이크아웃 할 수있도록 배려했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루프톱에 개설된 수영장은 근처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부대시설로 빅토리아 하버를 바라보며 여가를 즐길 수 있어 주변 지역의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이 그의 자랑이다.

한편 호텔 젠은 기존 샹그릴라 호텔 & 리조트의 브랜드 트레이더스 호텔을 리브랜딩한 것으로 가상의 인물 'JEN'을 설정하고 보다 친근하고 세련된 콘셉트로 다시 태어났다. 개별여행객의 입장을 고려해 사소하지만 정말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을 지향하고 있다. 정 이사는 "국내에도 브랜드 도입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호텔 젠이 소개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