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공식 서포터즈 ‘오케스트라(O’rchestra)’ 모집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와 인천 홍보 활동, 객실 및 식음료 업장 이용 혜택 등이 주어져…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9월 23일부터 열흘간 호텔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올 4월 창단한 오크우드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10월에 약 10명의 2기 멤버를 선발해, 2017년 2월까지 4개월간 호텔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와 인천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와 관련된 온, 오프라인 홍보 활동, 지역사회공헌 활동 및 참신한 아이디어 기획에 직접 참여하게 되며, 블로그와 SNS 운영에 적극적이고 호텔 이용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본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모임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 리뷰 및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고, 성실하게 활동한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와 인천의 객실 및 식음료 업장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호텔 내에서 개최하는 시즌별 이벤트 혹은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4개월간의 활동 이후 최종 미션을 통해 선정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품과 수료증을 수여한다.
서포터즈 프로그램 활동 이후에도 오크우드 호텔 공식 블로그 및 SNS 객원기자 자격 부여, 호텔 입사 지원 시 특별 가산점 부여 등 지속적인 특혜가 제공된다.
오크우드 서포터즈 ‘오케스트라(O’rchestra)’ 지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홈페이지(www.oakwoodpremi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