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선보이며 리조트 확장


 

서울, 2018년 7월 26일 –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Resort)가 신규 마블 어트랙션인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틀!(Ant-Man and The Wasp: Nano Battle!)’을 공개했다. 이 어트랙션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확장 계획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어트랙션으로, 2019년 공식 오픈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신규 어트랙션은 영화 <앤트맨>의 속편 <앤트맨과 와스프>가 개봉 첫 주에만 미화 1억 6천만 달러(한화 1800억 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전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아시아 지역에서는 첫 편에 비해 49% 이상 상영을 늘렸으며, 여러 지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에서는 24일 기준 누적관객수 50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의 주인공, 배우 폴 러드(Paul Rudd)와 에반젤린 릴리(Evangeline Lily)는 그들의 영화 캐릭터가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어트랙션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전했다.


폴 러드는 “어릴적부터 디즈니랜드의 팬이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 앤트맨 테마의 어트랙션이 생긴다니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에반젤린 릴리 또한, “여성 히어로가 마블 영화 타이틀에 등장한다는 것은 굉장히 신나는 일이며, 이 캐릭터를 테마로 한 어트랙션이 생긴다는 것은 더할나위 없는 영광”이라며 와스프 캐릭터가 어트랙션에 등장하는 것에 대한 설렘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